주인공놀이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애들이랑 몸으로 놀아주는 놀이를 자주합니다

레슬링이나 율동을 하다 지치면..

소품을 이용합니다

거창한건아니고 그냥 손에 잡히는대로.

휴지가 잡히면 미이라.. 이불이면 텐트.

아내의 머리끈이 잡혔습니다

2019-07-07-09-54-10.jpg

미.사의 소지섭필이 아니네요 ㅎㅎ

동생 총총이는 만화주인공으로~~

1562663213002.jpg

빨간망토 그느낌인데 옷이 꽃순이네요 ㅎㅎ

귀여운 우리집 주인공들이랍니다 ㅎ

즐거운 하루되세요

행복하세요

Sort:  

아이고 귀여서워 어떡해요~
둘다 커서 이성들의 마음을 많이 훔칠 것 같네요^^ 심쿵~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빠는 가장 재밌는 놀이기구가 되죠.

요즘 아이들땜에 살맛 나시는것 같아요.ㅋㅋ
아이들 보니 정말 귀여운게 그럴만도 하시다는 생각이 듭니다.
너무 귀엽네요.^^

애들에게 인기 좋으시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이들은 센스있는 아빠를 둬서 좋겠어요 ㅎ

Congratulations @allsal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8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에구 이뻐라!!!^^
앞으로도 이쁘게 잘키우시길!!!^^

속눈썹이 넘 이뻐요~~ 남자아이인데도 참 길어요~~ 총총이도 정말 빨리 크는거 같아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시체 놀이나 병원 놀이는 안하시나요?
피곤한 부모님들이 선호한다는 놀이.ㅋㅋ

댓글이 놓쳤네요 ㅎㅎ
제가 아기들을 정말 좋아하는데 정말 귀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27.13
ETH 2375.0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