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총이 생일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allsale 올세일입니다.

작년 7월 31일 태어난 저의 딸 총총이가~~~

생일이 되었답니다 ㅎㅎ

수족구도 걸리고 코찔찔이가 되기도 했지만..

잘크고 있습니다

KakaoTalk_20190801_080226216_01.jpg

간단하게 케익에 불붙이고 노래도 불렀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90801_080226216_02.jpg

얼굴에 케익 잔뜩 이네요..

누가 그랬냐구요..

쭌쭌이요~~~ ㅎㅎㅎㅎㅎ

KakaoTalk_20190801_080226216_03.jpg

건강하게 잘 키우겠습니다. ㅎ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행복하세요 ^^

Sort:  

총총이가 첫돌이군요~ 엄청 더울때 태어나서 총총이도 엄마도 아빠도 엄청 고생을 많이했을거 같은데... 일년동안 정말 고생하셨습ㄴ~~ 총총아 항상 건강하고 이쁘게 자라렴~~ 오빠 쭌쭌이도 점점 더 남자답게 잘생겨지고 있어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첫생일이었답니다~~~ 더워서 에어컨 풀가동중입니다~~~
아이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축하드립니다~ 더욱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총총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zzan 태그도 달아보세요,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실거예요. 토큰도 보상받으시구요~
www.steemzzang.com 으로 놀러와 보세요

댓글 감사드려요~~~~~ zzan태그 명심하겠습니다 ㅎㅎㅎ

아이고~ 공주님 첫돌이군요~
생일 축하합니당^^ 아프지 말고 잘 커야한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 ^^

아니
코찔찔이라니
이렇게 이쁜 공주님한테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아가 더더더 이쁘게 자라라~~
생축!!!!

요즘은 코찔찔이는 아니에요 ㅎㅎ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총총이 얼굴에 케익묻은거보고 빵!! 터졌네요 ㅎㅎ
너무 귀여워요!!
좀늦었지만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예쁘게 잘키우셔요~~^^

축하드려요.
돌이군요.
돌인데 너무 간단하게 하시는거 아닌가요?ㅋㅋ
돌잡이는 해줘야죠.^^;;

한살..ㅋㅋㅋ
우리도 저렇게 작을 때가 있었겠죠?
케이크도 꽃다발같고 예뻐요.
무엇보다 총총이가 너무 예쁘게 크고 있습니다.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46.41
ETH 2355.4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