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보팅, 한명 $ 1 풀봇! 매일 운동 프로젝트] 여름엔 하와이! 5/30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쿠쿠 @akuku 입니다. 봄~ 이제 곧 여름! 여러가지 이유로 열심히 운동해야 할 시기입니다. 함께 하니 더 좋은 공간 스팀잇에서 많은 분들께 자극을 받아 [핵이득 보팅 탑재! 매일 운동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거나 건강한 몸을 만드는 데 나쁘지 않을테니 동참해보세요. 보팅 파워가 차면 보팅 난사도 합니다. 행복의 첫번째 전제조건은 건강일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그래서 매일 땀을 흘리고 몸의 코어를 강화시키고 체중 관리하는 노력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하루하루 건강하게 자신을 관리하는 진리의 여정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akuku gate

[전원 보팅, 한명 $ 1 풀봇! 매일 운동 프로젝트] 여름엔 하와이! 5/30

5km Fun Run, 하프 마라톤, 사회인 야구 리그를 즐겼고 직장인 농구 리그와 토너먼트에서는 우승을 했던 경험도 있지만 요즘은 따로 시간을 내기 힘들어 회사 건물에서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을 이용해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예전보다 활동량이 줄어서 그런지 감량부터 첫번째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매일 조금씩 유산소와 무산소 운동을 병행하는 습관, 식이조절, 체중 관리까지 블록체인에 기록으로 남기며 관리해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모든 분들께 보팅 선물 드리고 운좋은 한분은 $ 1.5 가 넘는 풀봇도 받을 수 있답니다.

hike

참여방법은

  1. 댓글로 운동 기록을 남겨주세요.
    (사진, 글 원하시는 대로! 헬스, 요가 필라테스, 러닝 등)
    체중 관리가 목표이신 분은 체중의 앞자리 숫자는 떼고 오늘 계측한 기록을 남겨주세요.
    (목표 체중이나 앞자리 수치 정보도 기록하고 싶은 분들은 원하시는 대로!)
    예) 48.6 kg (X), x8.6 kg (O)

  2. 가능하신 분은 내일도 참여해보세요. 기록이 모이면 시간이 흐른 후 운동 습관 실천 효과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겠죠?

풀봇의 행운은 누구에게 갈까요~? (:

#kr | #kr-health | #kr-funfun | #kr-daily | #akuku

취향저격 포스팅 모음
[MagazineDUCCO] 덕후의 추억은 힘이 세다. 그래서 건담 극장 상영 정보.
[7장 1] 애니콜과 구글 411
[6장7 ] 터치 인터페이스와 UI/UX의 시대
원만한 관계를 만들어가는 건 관심 + 무신경이다
스팀잇 세미나 정보 공유 드립니다.

Sort:  

오늘 아이들 줄넘기 가르쳐주고 줄넘기 200번정도 했어요. 그제 줄넘기한것도 아직 몸이 덜풀려서 가슴이랑 팔이 아프네요 ㅜㅜ

건강검진이어서 특정시간에는 체크가 안 되다보니 못 채웠네요 ㅠ
Screenshot_20180531-062329_Samsung Health.jpg

어제 29일 걸음수는 612걸음이네욬ㅋㅋㅋㅋㅋㅋ
거의 차를 타고다녔더니 걸음걸이수가 폭망입니다 ㅋ

오늘은 5000보 밖에 안되네요
자전거 30분 탈려고 앉았어요

1등이닷!!! 오늘은 가볍게 조깅한 뒤에,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어줬습니당ㅎㅎ

오늘 오전 근무만하고 퇴근 했어요.지금 5km 달리기 코스에 도착했네요.30분 정도 달리고 오랫만에 집에서 낯잠 좀 자야겠어요~^^

오 아쿠쿠님!!!! 저 당당하게 참여할 수 있어요!!ㅋㅋㅋ 오늘 필라테스 첫번째 날이었습니다^^ 히힛 쌤이 근육을 어떻게 사용하라고 알려주셨지만 내몸이 내맘대로 움직이지 않는 경험을 했어요 하하 그래도 시작이 반이니 앞으로 열심히 해보려고 해요^^
아쿠쿠님 프로젝트에 이제 일주일에 두번은 꼭 참여하려 와야겠습니다~~ 감사해요~~

운동 첫날! 의 설렘 제대로 느끼셨겠어요.
제가 모셔왔으니 보팅 선물부터 완료!
https://steemit.com/kr-funfun/@goodfeelings/3qlcmm
언제든지 오세요~

아쿠쿠님 감사해요! 오늘도 화이팅!!

워킹 했어용~그리고폭풍 집안일 하는데 요것도 칼로리 소모되겠쥬?^^;;;

아침에 헬스클럽가서 바이크 타고 러닝머신을 하는데..
스마트폰의 주식창을 보다가 폭락해서 운동이고 뭐고;;
그래도 바벨 열번 더 들어올리고 마무리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yourhoney/6ksjqg

진짜로 운동했지효+_+

ㅍㅎㅎ
운동이야기 너무 재밌어요. 자주 오시길!
보팅 선물하고 왔어요~
https://steemit.com/kr/@yourhoney/6ksjqg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