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첫날. 으쌰으쌰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용~~
모두 즐거운 오후 보내고 계시죠??^-^
저 오늘 엄청 뿌듯한 날이라 스팀잇을 안할수가 없었습니다ㅎㅎㅎ

IMG_8630.JPG
바로 운동 등록하고 처음 하고 온날입니다!!!!♡
앞으로 주2회 필라테스를 다니기로 했어요.

제 돈주고 이렇게 운동을 다녀본 게 몇년만인지 모르겠어요 ㅠ.ㅠ
일할 때는 힘들어서 못다니고 육아할 때는 아이봐줄 사람이 없어서 못가고...
이제 아이가 커서 제 시간이 많아졌지만 나를 위해 이만큼 투자한다는 것도 사실 좀 부담스러워서....등등
운동을 안했던 핑계들이 너무나 많았어요.

한때는 집에서 유튜브 보면서 홈트레이닝을 열심히 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올해 들어서 이상하게 자꾸 다운되고 체력도 안좋아지고 아프기도 하면서 혼자 운동을 하는게 점점 힘들어지더라고요!!

운동 해야지....

이 생각만 수천번은 한거 같아요ㅋㅋ

언젠가 제가 좋아하는 이웃님이신 @bookkeeper님이 올리신 요가 사진을 보고 완전 자극받은적이 있었어요.
그래서 그 사진을 다시 보며 운동에 대한 결의를 다지며 북키퍼님께 운동하겠다고 선언까지했었지요^-^ ㅋㅋㅋ
IMG_8635.JPG
시작하고 나면 별거아니라는 말씀에 힘을 얻고 그 다음날 바로 등록했습니다!!

오늘은 다리가 후들거릴 정도로 안쓰던 근육을 많이 사용하고 왔는데 다음 수업이 정말 기대돼요. 등록하기까지 고민도 많았지만 주변에서도 운동시작한거 칭찬해주시니 기분이 좋더라고요^^
스팀잇 이웃님들께도 이렇게 보고드리고
앞으로 열심히 운동해서 더 건강해지고 활기찬 좋은예감이 되어보려고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롱런 응원합니다.

크. 롱런!! 이게 바로 핵심아닐까싶어요!!!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용!

멋지네요! 앞으로 열심히하셔서 곧 몸짱되실거에요 ㅎㅎ

jbean님 감사해용! 몸짱은 글쎄요....ㅋㅋ 그냥 체력이 좀 좋아졌으면 좋겠어요ㅎㅎㅎㅎ

운동 화이팅이요!! :) 전 매일 아침에 바닷가까지 걷는 운동하고 있어요! 매일 땀흘리고 샤워하면 기분이 상쾌해져서 좋아요!

솔나무님 매일 바닷가까지 걸으며 하루를 정말 상쾌하게 시작하시네요^^ 저도 꾸준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아쿠쿠님 다녀왔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자주 인사드릴게요!

운동은 시작하는게 어려운거 같아요.
저도 운동을 해야겠다고 1년째 마음만 먹고 있네요.ㅋ
@goodfeelings님께서는 어려운 시작을 하셨으니, 이제는 즐겁게 운동 하시는것만 남으셨네요 ^^ 화이팅 하세요~!!

진짜 운동해야지 생각은 엄청하는거같아요~~ 저는 체력이 바닥나고 이제 더이상 미룰 수 없을거같다는 생각이 드니까 등록하게 되더라고요 jiuinfo님도 운동 고고 하시길 바랍니당^^

운동 시작하셨군요! 꾸준히 ~ 열심히 하시길 바랄께요!
ㅎㅎ 다리가 후들? 필라테스도 힘든가봐요?
저는 절(108배)이나 열심히 해야겠네요~ ㅋㅋ

제가 기본적으로 근육이 너무 없고 체력이 안좋아서ㅋㅋ 기본동작 하는데도 땀이 뻘뻘 나고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오랜만에 운동 시작한거나 재밌게 해보려고요^^ 독거노인님 108배도 응원합니다!!!

우왕 !! 필라테스!!! 진짜 좋은 운동이져 ㅋㅋㅎㅋㅎ생각보다 힘들어서 깜놀 ㅠ.ㅠ!!! 확실히 소근육들 잡아주니깐 좋더라구요! 꾸준히 화이팅입니당 >_<

평소에 요가자세도 많이 해보고 그래서 사실 만만(?)하게 생각하고 갔는데 하나도 만만하지않았어요ㅋㅋㅋ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앞으로 매일 꾸준하게 운동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굿헬로님 응원 감사합니당!!^^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저는 요가를 좋아하고 주로 하고 있는데
필라테스는 어떨지 궁금해요
하시는거보면 너무 힘들다고들 하시던데~
해보시고 꼭 알려주세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렌지님~~ 제가 한달해보고 후기 써볼게요~ ㅎㅎ 오늘 해본거러는 재밌지만 힘들었어요 ㅋㅋㅋㅋ온몸에 근육이 놀란 느낌이어요^^;; 오렌지님도 즐거운 저녁 되세요~~

저도 운동해야지 백번은 생각만하는거 같아요 운동을 끊어야 운동을 하는거 같아요
좋은 예감님 화이팅♡.♡

러브흠님 화이팅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왕 시작했으니 열심히 한번 해볼려구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