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샤워물줄기 밑에 있을때 집중력이 올라가는군요!!! 처음 알았네요;;
갑자기 판소리 득음할때 폭포수 밑에하는 생각이나네요;;;

아 리안님 진지한 말씀하시는데 왜 상상이 되면서 갑자기 웃음이 나는걸까요;;:;
득음과 샤워라... 그 신기한 관계를 주의깊게 고민해 보겠습니다 !!

샤워기가 그렇게도 쓰이는군요

일단 제 글쓰기 의지부터 다시 살려봐야겠습니다ㅠ

글쓰기 뿐만 아니라 모든 일의 문제해결에도 적용이 될 법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화장실에 앉아있을때 문제해결이 잘 되는 것 같아요.^^

저도 화장실 ...ㅎㅎㅎ

혈액순환은 만병통치약인것을 다시 깨닫고 갑니다 ㅎ 밤에 샤워하는 것이 신체에 도움이 된다네요! 뇌에 혈액과 산소를 넣어주는 연습, 해야겠어요!

이곳은 개인적으로 배울게 만땅이네요.

미국에서 대학생때 정말 에세이 쓸게 많았는데, 부득이하게 친구들옆에서 쓸때면 항상 친구들이 한숨을 왜그렇게 쉬냐고 뭐라했는데.... 그때는 잘 몰랐는데 이런 이유에서 그랬던거 같아요. 제가 작성할때는 항상 의식속에서 생각하고 생각하고 에세이던 글을 썼다고 생각했는데 이 글을 보니 무의식 속에서 떠오르고 작성한적이 대부분이었던거 같네요.

그래서 제가 다이어트를 포기 했....

같이 포기한 1인입니다.... 아하하핫

저는 상금으로 150스팀을 야심차게 걸어보았지만...

그나저나 어제 글 봤을 때 액티브키를 안 가지고 있어서 못 부쳤는데 후원을 거부하신다니 아쉽습니다.

역시... 통 큰 이웃분들이 많아서 얼른 공지했는데 다행이군요!

샤워할때 집중력이 최고인거같아요
짧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몇배는오래 생각하게
만드네요 좋은 아이디어도 많이 떠오릅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375.38
ETH 2393.56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