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스팀잇이란

in #kr-webtoon7 years ago

나에게스팀잇이란.jpg

나에게스팀잇이란1.jpg

나에게스팀잇이란2.jpg

나에게스팀잇이란3.jpg

나에게스팀잇이란4.jpg

나에게스팀잇이란5.jpg

나에게스팀잇이란6.jpg

나에게스팀잇이란7.jpg

나에게스팀잇이란8.jpg

나에게스팀잇이란9.jpg

나에게스팀잇이란10.jpg

나에게스팀잇이란11.jpg

나에게스팀잇이란12.jpg

나에게스팀잇이란13.jpg

나에게스팀잇이란14.jpg

오늘 열심히 글쓰시던 뉴비분이 집어던지고 나가시는걸 목격해서인지

씁쓸하네요..

남의 일같지가않아요

Sort:  

시작한지 한달도 안된 초보지만, SNS도 소극적인 제가 스팀잇을 하는이유는,
"자유도"와 "편안함" 인듯 합니다.
각자의 이유가 있어 스팀잇을 하겠지만,
서로 존중해주는 무언의 "배려심"이 더해져서,
더 매력적인 듯 합니다.

이 포스팅의 "솔직함"과 "무형식"의 글처럼,
"편안함"이 깃든 글들, 앞으로도 부탁드립니다. ^^

보팅과 팔로우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한달이면 저랑얼마차이안나시네요^^ 그럼에도 저보다 강한의지와 신념을 지니고 계신것같아 내심 부럽습니다 말씀해주신 솔직함과 편안한 글을 좀더써보도록할게요~ 맞팔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에고...제가 부끄럽습니다...^^;
제 삶의 팍팍함에 님과 같은 좋은 글이 제겐 힘이 됩니다. 제가 오히려 감사힙니다. ^^

우와 읽기도 좋고 신선합니다. 진솔하고 재미있는 글도 잘 읽고 갑니당 고맙습니다.^^ + 엇 쓰고 보니까 아이콘 때문에 기억나는 분이군용^^

Soosoo님의 기억에 남는사람이되었군요~^^ 열심히해야겠지만 전등불입니다 불면 사라질거예요 ㅠㅋ

I'm hooked!

You're a wizard at this!

This is truly outstanding.

작년의 스팀암흑기도 이겨내서 좋은날이왔듯이 지금도 버티면 좋아지지 않을까싶어요. 힘냅시다!ㅎㅎ

긍정에너지 감사드려요 부정의생각을 이겨내고계시는군요~!

코부니님 ...............최후에 남는건 친구죠.
우린 이미 친구들이 생겼어요. 함께 이룰 수 있는 것이 많을거에요.

친구라고 부를수있는 분들이 계셔서 그동안즐겁게 지냈던것같아요 ^^ 그분들과 함께하는시간은 행복하고 좋아요 제가 바라는것이 많았던것일까요 생각이 깊어지는밤이네요~ 좋은말씀 잘새기겠습니다

생각이 많아지기보다 생각이 깊어지는 게 좋겠죠? 아직 만나지 못한 친구들도 많이 대기중일거에요.

그러게요 정이들어서인지 쉽게발길이떨어지질못하는걸보니 아직은 때가아닌가보네요 ^^; 만나지못한친구분들도 궁금해지네요타타님과도 언젠간만날수있길바래봅니다

큰 기대 안하고 그냥 해보려구요ㅎㅎㅎ
어디에 가시더라도 어디로 가시는지는 알려주세요 ^^

저도 딱히 무언가를 기대한건아닌데 이상하게 힘이든다고 느껴지고있어요 오늘이조금그게 강하게왔나봐요 글쎄요 스팀잇전체의분위기가 그렇게 느끼게만든것이었을까요 ~ zorba님께서 제가 가려는곳까지 방문주신다는그마음 깊이간직하고 잊지않겠습니다^^ 그렇다고 지금어디가는건아니예요 ㅋ

스티밋을 잠깐씩 보면 많은 논의들을 하고 있는 거 같더라구요. 예전같은 재미있는 글들이 예전보다는 확실히 줄어드는 거 같기도 하구요. 이런 때도 있겠거니 해야겠습니다ㅎㅎ좋은 밤 되세요 ^^

조르바님의 멘탈이 단단함을 느끼네요^^ 재미를위한공간으로 여기려고했는데 그 재미를 스스로강요하다보니 이런식의 슬럼프도오는것같아요 ㅎㅎ 이럴땐 이런기분도 만끽해보고 감정을숨기지 않고 정면으로 응시하겠습니다^^ 좋은말씀감사해요

꾸준함이 모든걸 이길거에요 코부니님 :-)
누구나 슬럼프 아닌 슬럼프, 권태기 같은 것이 찾아오지만..
여기서 좋은 사람들 많이 만났잖아요 !
계속 저희랑 함께 있어요 코부니님
다시 스팀잇 세계가 활발해 질거에요 :-)

마르티노님 나의 긍정멘토~!좋은사람들이 제곁에 많이계신것같아요 마음이따뜻해지고있네요^^ 함께하자는 그말씀이 위로가됩니다 스팀잇이아닌 사람을잊어서는안되겠죠~^^ 진실된마음 잘전달받았습니다

조금이라도 마음이 따뜻해지셨다면 충분해요 :-)
주말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부니님 !!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나면 더 좋아 질거에요

재충전해야하는데 주변회사동료이사하는곳에서 아침부터 짐나르다가이제왔네요^^;
생각을 하고 마주보고 그 감정도 수용하도록 해볼게요 ㅎㅎ

저도 떠난 많은 분들을 보면 그런 기분이 들곤 했어요~
그래도 함께 헤쳐나가보아요~ ^^

저도 팔로우정리하면서 접으신분들 많이봤었는데 오늘본 그분은 저와비슷한부분이 많고 능력도저보다 더좋으셨기에 충격이컷나봐요 ㅠ 함께하자는말이 이렇게 좋은말이군요 감사합니다^^

아직 따뜻한스티미안분들이 많이계시니..
화이팅~!ㅎㅎ 같이 슬럼프따윈 탈출해요우리 :)
tip!

주은님의팁 감사히받았습니다^^ 따뜻한스티미안분들께서 저를걱정해주시니 발길이 떠나질못하네요 그렇다면 마주보고 이야기해보려구요 어떻게 결말이날지 궁금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Hi @kobuni! You have just received a 0.1 SBD tip from @jueun!


@tipU quick guide | How to check your pending payouts.

This is beyond amazing.

This is excellent work.

This deserves recognition.

You've got the X-factor!

This is a masterpiece.

Well explained.

저는 스티미언이면서 보상같은것도 잘 모르고 그게 되게 부끄러웠는데 이제와서 보니 어쩌면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어요ㅎㅎㅎ
보상 그런거 다 떠나서 이만큼 서로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sns가 많지 않은건 분명할테니까요 ^ ^
당장 돈을 버는것도 좋지만 사람을 얻는 것 만큼 멋진 풍요가 또 있을까요~~저는 코부니님의 약간은 어둡고 말랑말랑한 이런 모습 또한 푸딩같고 좋으네요♡ㅎㅎㅎㅎ

저의 어두운모습을 말랑말랑한 푸딩으로 표현하시고 좋다고하시는걸보니 천상 예술인이분명하네요 ^^ 마니쥬님의 고유의 에너지전달법 확실히 받아두도록할게요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54.46
ETH 3319.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