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에게 스팀잇이란

in #kr-webtoon7 years ago

저는 스티미언이면서 보상같은것도 잘 모르고 그게 되게 부끄러웠는데 이제와서 보니 어쩌면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어요ㅎㅎㅎ
보상 그런거 다 떠나서 이만큼 서로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sns가 많지 않은건 분명할테니까요 ^ ^
당장 돈을 버는것도 좋지만 사람을 얻는 것 만큼 멋진 풍요가 또 있을까요~~저는 코부니님의 약간은 어둡고 말랑말랑한 이런 모습 또한 푸딩같고 좋으네요♡ㅎㅎㅎㅎ

Sort:  

저의 어두운모습을 말랑말랑한 푸딩으로 표현하시고 좋다고하시는걸보니 천상 예술인이분명하네요 ^^ 마니쥬님의 고유의 에너지전달법 확실히 받아두도록할게요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554.32
ETH 2224.75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