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에서 맞은 새벽

in #kr-travel6 years ago

image1.jpeg


안녕하세요 @travelwalker입니다.
엄청 오랜만에 인사 드리는 것 같습니다. 그간 백수임에도 불구하고, 여행준비와 이런 저런 일들로 아주 바쁘게 지냈습니다.
지금은 전에 말씀드렸던 대로 유럽 여행을 와서 현재 스페인 발렌시아에서 새벽을 맞고 있습니다. 그저께 들어와서 아직은 시차적응이 되지않아 어울리지 않게 아침형 인간이 되었습니다 ^^

3주가 조금 넘는 시간을 이곳 유럽에서 지내게 될 예정인데요, 스페인 일주일 이후에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로 넘어가서 프랑스까지 약 2주간의 로드트립을 할 예정입니다.

시간 부족과 시차로 인해서 중간에 글을 써서 연재를 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본격적인 여행기는 아니더라도, 간간히 소식은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사실, 준비하면서도 몇번 글을 쓸까 고민이 되었었는데요, 여행의 계획을 이야기하는 것도 좀 이상하고, 또 그렇다고 예정드렸던 이벤트를 하기도 시간이 모자라고 해서 고민만 하다가 시간이 훌쩍 지났네요. 이제 계획했던 여행의 첫머리에 들어와 있으니, 여기서 3주간 머무르는 동안 여행기라기 보다는 감상이 생길때 그 감상을 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본격적인 사진과 테마가 있는 여행기는 돌아가서 전하겠습니다.


image3.jpeg




제 여행기는 Trips.teem과 함께 합니다 ^^ (트립스팀에서 필진을 모집합니다! 도전해보세요~)
아 그리고, 아직 만들고 있는 중이긴 합니다만, 제 글은 Brunch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Travelwalker의 Brunch


trip_logo.png


photo & written by @travelwalker



Sort:  

그동안 여행을 많이 다니긴 했는데 유럽쪽 나라들은 거의 못가봤네요.
앞으로의 여행기 기대되네요. ^^

벌써 여행을 가셨군요!!
사진도 너무 좋고 오랜만에 소식 들으니 너무 좋아요.
좋은 추억 많이 쌓으시고 종종 글도 올려주세요~~~
굿럭!(부럽당.)

너무 영롱합니다... 아니 영롱하다 못해 경건해지는 사진...
조심히 다치지 마시고 다니셔요~

사진을 보는 순간 제 기분도 모니터도 숙연해지고 평화로워진 느낌이네요.
앞으로의 여행기도 기대하겠습니다 :)

건강하게 행복한 여행 하세요~^^
여행기도 꾸준히 보겠습니다~

와~ 유럽여행 중이시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여행기 기대할께요^^

그러네요. 오랜만입니다. 잘지내고 계시죠?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유럽은 꼭 가보고 싶습니다.
건축물들이 너무 아름다워요.
예술작품이 길거리에 전시된 느낌 같거든요.
모쪼록 즐거운 여행이 되길 빕니다. ^^

스페인 발렌시아 지역은 음식이 한국인 입맛에 아주 잘 맞습니다.
좋은 곳에 가셨네요.
trips.teem이라는 곳이 생겼네요.
저도 여행기 연재 중인데, 함 가봐야겠어요.ㅋ
근데 어떻게 찾아가나요? trips.teem... ㅜㅜ

오~벌써 가셨군요.
흥미로운 유럽여행 부럽습니다..!!
크로아티아 정말 멋진곳이더군요 거기서
살아보고 싶을많큼~ㅎ
티비서만 봤지만요.^^
건강하고 멋진 여행 되시길 바랄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