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바의 여행 도서 나눔 #6] '500일간의 지구 반 바퀴 신혼여행'

in #kr-travel6 years ago

르바가 가지고 있던 여행 관련 도서를 나눔합니다!!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01040844.JPG

세계일주를 떠나기 전에 열심히 사서 읽고, 모았던?! 제가 아끼는 아이들이 보였습니다. 세계일주를 준비할 때, 비자부터해서 각국의 여행지, 교통편, 언어와 문화 등 공부해야할 게 참 많았었는데요. 제 여행에 영양분이 되어 준, 제가 아끼는 이 아이들을 1권씩 분양할 예정입니다.

당연히 세계일주가 아니어도 여행을 좋아하시는 어느 분이나 신청이 가능하고, 중복 신청도 가능합니다!


KakaoTalk_20180920_001409055.jpg

르바가 나누는 6번째 책은요!!
'500일간의 지구 반바퀴 신혼여행'입니다.

이 책은 많은 분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게 기존의 환경인 직장, 학업, 자녀 등 안정된 환경을 변화시키는 것이 두려워 오랜 기간 동안의 여행을 마음 속에 접어둔 채 꿈으로 간직하고 살죠. 비단 세계일주 뿐만이 아닐 겁니다. 우리가 이루고 싶었던 마음 속의 꿈들은 누구나 하나씩 있을테죠. 눈 앞에 있는 벽들을 한 단계 한 단계 넘다보면 가까워지기도 하고, 멀어지기도 하는 꿈

책의 저자 부부는 어떤 고민과 생각을 가지고 세계일주를 결심하게 되었을까요? 또 여행을 통해 무엇을 보고 느꼈을까요?


책은 총 3장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1장 : 결혼의 시작 = 여행의 시작
2장 : 아름다운 인연 = 여행의 선물
3장 : 삶의 미래 = 여행의 꿈

중국, 홍콩, 티베트, 네팔, 인도, 스리랑카, 말레이시아, 터키, 이란, 그리스, 베트남, 라오스, 태국 등 한국분들이 주로 가지 않는 여행지를 많이 다루고 있고, 여행의 시작부터 시작해 과정에서 느끼는 행복 그리고 앞으로 여행을 통해 미래를 꿈꾸는 과정이 담겨있는 책입니다.

중간중간 아기자기한 그림들도 들어가 있어서 읽는 맛도 있고, 제 2의 신혼여행을 꿈꾸시는 기존 부부께서 읽어보셔도 즐거울 것 같습니다. 저는 가족을 이뤄서 자녀들과 함께 세계일주를 다니는 것만큼 멋진 일도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굉장히 깨끗하게 읽어서 거의 새 책이나 다름 없습니다 ㅎㅎㅎ




  • 참여방법은요!!

댓글로 신청 의사를 남겨주세요.
@주사위가 작동하지 않으므로 네이버 사다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음날 오후 12시에 추첨하여 뽑힌 1분께 해당 도서를 보내드립니다.

당첨되신 분께서는 제게(카톡 rbaggo) 받으실 수령지와 연락처 및 성함을 알려주시면 됩니다요.
배송비와 아이들이 담길 박스 등으로 3 steem 부담을 요청드립니다. (흐헤헤 외국에 주로 있다보니 원화가 별로 없답니다..ㅠㅠ)

:D



르바의 여행 도서 나눔은 모든 아이들이 분양될 때까지 계속 됩니다요.
그럼 다음에 또봐요, 제발!


나눔 당첨자

#1 : 26유로 : @bacadi151
#2 : 400일간의 김치버스 세계일주 : @hodolbak
#3,4 : 세계일주 바이블 + 유럽여행 바이블 : @amukae88
#5 : 배고프면 화나는 그녀, 여행을 떠나다 : @syskwl

대상자 분들은 카톡 rbaggo로 연락주세요 :D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U5dtaEd3mHeTtnXWa3zvWG9o4CEc22F_1680x8400.jpg

그림을 그려주신 @raah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444.JPG

축하드립니다!! @goodhello님!
제 2의 신혼여행 기대합니다 ㅎㅎㅎ

카톡 rbaggo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ㅎㅎ 500일이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죠.
저희도 얼마전에 500일이 넘었네요 ㅋㅋㅋ
by효밥

와 벌써 500일이 넘으셨군요!!! 산 증인이 여기 계시는군요 :D

ㅋㅑ~ 500일간 신혼여행 이라니~ 생각만해도 정말 꿈만 같아요~

저도 저렇게 가보고 싶네요~ ㅎㅎ

제가 신청해 보겠습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필요하신 분들 어서 이벤트 참여하세요~! ㅎ

감사합니다 :D

염치없지만 신청합니다. 꼭 읽어봐야 할 것 같아요. 언젠가는 세계일주를 해야 하니 ㅋㅋ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ㅠ
@goodhello님께서 당첨되셨습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goodhello 님 축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063.06
ETH 3144.1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