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바의 여행 도서 나눔 #1] 김치버스로 유명한 류시형 작가의 26유로

in #kr-travel6 years ago

르바가 가지고 있던 여행 관련 도서를 나눔합니다!!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01040844.JPG

한국에 돌아왔습니다.(2주 뒤에 다시 돌아갑니다...ㅎㅎㅎ)

오랜만에 제 방에 들어서니 세계일주를 떠나기 전에 열심히 사서 읽고, 모았던?! 제가 아끼는 아이들이 보였습니다. 세계일주를 준비할 때, 비자부터해서 각국의 여행지, 교통편, 언어와 문화 등 공부해야할 게 참 많았었는데요. 제 여행에 영양분이 되어 준, 제가 아끼는 이 아이들을 1권씩 분양할 예정입니다.

당연히 세계일주가 아니어도 여행을 좋아하시는 어느 분이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01040846.JPG
(저작권의 문제로 표지만 찍었습니다.)

첫번째로 보내는 아이는

김치 버스로 유명한 류시형 작가님의 26유로라는 책입니다. 이 책은 류시형 작가가 김치버스 프로젝트를 하기 전에 떠났던 여행기로써 단돈 26유로를 들고 떠나 수많은 친절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은 무전여행기입니다. 제가 했던 여행들과도 비슷한데, 이 책을 읽으면서 도전정신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많이 받았습니다.

실제로 무전여행이 가능하다는 것 그 이유에는 세상 어디에나 친절하게 도움을 주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는 책으로 제 여행 모토인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여행'과도 닿아있습니다.




  • 참여방법은요!!

댓글로 @주사위를 달아주세요.
1번만 시도하실 수 있고요 ㅎㅎㅎ
다음날 12시에 책 이름이 '26유로'인 만큼, 주사위 값이 26과 가장 가까운 1분께 보내드립니다.

당첨되신 분께서는 제게 받으실 수령지와 연락처 및 성함을 알려주시면 됩니다요.
배송비와 아이들이 담길 박스 등으로 3 steem 부담을 요청드립니다. (흐헤헤 외국에 있다보니 원화가 별로 없답니다..ㅠㅠ)

:D



르바의 여행 도서 나눔은 모든 아이들이 분양될 때까지 계속 됩니다요.
그럼 다음에 또봐요, 제발!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U5dtaEd3mHeTtnXWa3zvWG9o4CEc22F_1680x8400.jpg

그림을 그려주신 @raah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주사위가 작동하지 않아서 네이버 사다리로 결정하겠습니당

121.PNG

21213.PNG

@bacadi151님 축하드립니다!
국내와 동일하게 배송료 3스팀만 받겠습니다 ㅎㅎ

마침 다음주에 도쿄에 사는 제 동생이 와서 돌아가는 편에 같이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D

흐헤헤...해외도 배송해주시나요

@주사위

일본 배송비만 주신다면야..ㅎㅎㅎㅎ흐헤헤헤헿0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눔은 진리죠~!ㅎ

책이라도 나눌 수 있어 좋네요 ㅎㅎ

26유로로 여행을 갈 수 있다니...!!!

그러니깐요 ㅎㅎ

한국에 가셨군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플스님은 벌써 미국으로 돌아가셨나요 ㅠㅠ

오~ 여행 도서 나눔이라니 멋지네요~

저도 한번 노려보겠습니다~

@주사위

참여 감사드립니다 ㅎㅎ

멋진 나눔이네요!!!

아이들 후원에 비하면 보잘 것 없는 나눔이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