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바의 여행 도서 나눔 #5] 각 나라의 특별한 음식을 소개하는 '배고프면 화나는 그녀, 여행을 떠나다'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르바가 가지고 있던 여행 관련 도서를 나눔합니다!!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01040844.JPG

세계일주를 떠나기 전에 열심히 사서 읽고, 모았던?! 제가 아끼는 아이들이 보였습니다. 세계일주를 준비할 때, 비자부터해서 각국의 여행지, 교통편, 언어와 문화 등 공부해야할 게 참 많았었는데요. 제 여행에 영양분이 되어 준, 제가 아끼는 이 아이들을 1권씩 분양할 예정입니다.

당연히 세계일주가 아니어도 여행을 좋아하시는 어느 분이나 신청이 가능하고, 중복 신청도 가능합니다!


KakaoTalk_20180918_185710562.jpg

이국의 문화를 체험하는 것에는 음식만한 것이 없죠!

제가 5번째로 나눔할 책은 여행+미식의 조화가 꼭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너무나 알맞은 책입니다. 홍콩, 마카오, 스페인, 터키, 태국 그리고 일본에서 맛보아야 할 전통 음식들과 과자 및 디저트까지 그 나라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음식들을 작가가 직접 먹어보고 추천하며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현지 음식점에도 가보지만 주로는 대형마트에서 만들어놓고 판매하는 반찬류도 주로 먹어보는데요. 먹는 음식과 식재료로 외국 사람들의 식습관과 문화를 알 수도 있습니다.

음식 소개 뿐만 아니라 먹는 방법과 유래, 가공 방법 등 요리에 흥미 있으신 분들이 보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생각하는 이 책의 큰 장점은 각국의 유명한 전통 음식 이외에 마트나 길거리에서 파는 간식과 같은 음식들도 같이 다뤄준다는 점인데요. 그래서 그 나라의 문화를 좀 더 체험할 수 있는 것 같아요 ㅎ




  • 참여방법은요!!

댓글로 신청 의사를 남겨주세요.
@주사위가 작동하지 않으므로 네이버 사다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음날 오후 12시에 추첨하여 뽑힌 1분께 해당 도서를 보내드립니다.

당첨되신 분께서는 제게(카톡 rbaggo) 받으실 수령지와 연락처 및 성함을 알려주시면 됩니다요.
배송비와 아이들이 담길 박스 등으로 3 steem 부담을 요청드립니다. (흐헤헤 외국에 주로 있다보니 원화가 별로 없답니다..ㅠㅠ)

:D



르바의 여행 도서 나눔은 모든 아이들이 분양될 때까지 계속 됩니다요.
그럼 다음에 또봐요, 제발!


나눔 당첨자

#1 : 26유로 : @bacadi151
#2 : 400일간의 김치버스 세계일주 : @hodolbak
#3,4 : 세계일주 바이블 + 유럽여행 바이블 : @amukae88
#5 : 배고프면 화나는 그녀, 여행을 떠나다 : @syskwl

대상자 분들은 카톡 rbaggo로 연락주세요 :D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U5dtaEd3mHeTtnXWa3zvWG9o4CEc22F_1680x8400.jpg

그림을 그려주신 @raah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222.JPG

@syskwl님 축하드립니다. 당첨!
카톡 @rbaggo로 연락주세요 :D

정말 감사합니다. 카톡으로 연락 드렸어요,

신청합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추첨은 19일 밤 12시에 진행됩니다 :D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D

책제목 진짜기가막히네요 ㅎㅎㅎㅎ 신청합니다! 혹시 일본으로 배송도 가능할까요 !? 당첨되면 배송비만큼의 스팀은 지불하겠습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추첨은 19일 밤 12시에 진행됩니다 :D

ㅎㅎ물론입니다.
28일 이전까지는 제 동생이 한국에 잠시 와있어서 국내 배송비랑 동일하게 3스팀으로 같습니다 :D

아아 동생분 일본사신다그러샸죠 ㅎㅎ 감사합니다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D

보팅만으로 응원합니다

마음 감사드립니다!! :D

저도 신청합니다. 여행다니며 사진찍고 그나라 음식 먹는거 정말 좋아해요.

참여 감사드립니다 :D
추첨은 19일 밤 12시에 진행됩니다 :D

제가 다 당첨되었네요 ㅎㅎ 이런 행운이...

여행책이 참 많으시네요 ㅎㅎㅎㅎ
나눔까지 해주시고 대단하세요. 참여하고싶지만 아쉬운 마음으로 돌아갑니다 ㅎㅎㅎ 좋은분이 가져가셔서 또다른 영향을 끼치시기를 응원할게용

여행을 준비하다보니 사두었는데, 막상 읽어보지 못한 새 책도 간혹 있습니다 ㅎㅎ
다음 책에 참여해주세요 ㅎㅎ 아직 많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684.56
ETH 3120.5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