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바의 여행 도서 나눔 #3,4] 세계일주 입문서 '세계일주 바이블' / 유럽여행 준비서 '유럽여행 바이블'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르바가 가지고 있던 여행 관련 도서를 나눔합니다!!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01040844.JPG

세계일주를 떠나기 전에 열심히 사서 읽고, 모았던?! 제가 아끼는 아이들이 보였습니다. 세계일주를 준비할 때, 비자부터해서 각국의 여행지, 교통편, 언어와 문화 등 공부해야할 게 참 많았었는데요. 제 여행에 영양분이 되어 준, 제가 아끼는 이 아이들을 1권씩 분양할 예정입니다.

당연히 세계일주가 아니어도 여행을 좋아하시는 어느 분이나 신청이 가능하고, 중복 신청도 가능합니다!


세계일주 바이블.jpg

이번에 나눔할 책은 세계일주 여행의 입문서와 다름 없는 유명한 책인 '세계일주 바이블'입니다. 지금은 꽤나 오래된 책으로 과거 세계일주 항공권(하나의 티켓으로 대륙별 혹은 지구 한 바퀴를 도는 통합 항공권)이 유행할 때쯤 나온 책으로 이 부분에 대한 내용만 눈여겨 보시지 않으면 됩니다.

지금은 저가항공이 워낙 많아져서 기존 세계일주 항공권의 메리트는 많이 줄어든 상태입니다. 물론 1년 정도의 여정으로 일정 계획이 확실하다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세계일주 항공권은 보통 항공 동맹인 원월드, 스타 얼라이언스, 스카이팀 등으로 묶이는데, 특히 원월드와 글로벌 익스플로러 세계일주 항공권만이 남미에서 오세아니아 사이에 있는 이스터 섬과 타히티 섬을 이어줍니다.

이 책에는 그 외에도 세계일주를 하기 위해 알아야 할 분야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세계일주 루트를 계획할 때 고려해야 할 것들을 전반적으로 다룬 책으로 한 번쯤 꼭 읽어보면 좋은 책입니다.

책은 한국에서 세계일주로 가장 유명한 커뮤니티인 '5불 생활자 세계일주 클럽'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이 책은 꽤나 오래된 책이고 열심히 본 책으로 손 때가 좀 탔습니다. 그래서!!!



유럽일주 바이블.jpg

2탄인 '유럽여행 바이블' 책도 함께 묶어서 나눔합니다.

이 책은 유럽 여행을 전반적으로 다룬 책으로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항공권부터 유레일패스, 숙소, 여행지 정보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책을 사고 난 후, 거의 읽어보지 않아 새 책과 다름 없습니다.(긴 유럽 여행을 다녀온 후 샀는데, 거의 다 아는 내용이라 잘 안 읽게 되더라고요..;;ㅎㅎ)




  • 참여방법은요!!

댓글로 신청 의사를 남겨주세요.
@주사위가 작동하지 않으므로 네이버 사다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음날 오후 12시에 추첨하여 뽑힌 1분께 해당 도서를 보내드립니다.

당첨되신 분께서는 제게(카톡 rbaggo) 받으실 수령지와 연락처 및 성함을 알려주시면 됩니다요.
배송비와 아이들이 담길 박스 등으로 3 steem 부담을 요청드립니다. (흐헤헤 외국에 주로 있다보니 원화가 별로 없답니다..ㅠㅠ)

:D



르바의 여행 도서 나눔은 모든 아이들이 분양될 때까지 계속 됩니다요.
그럼 다음에 또봐요, 제발!


나눔 당첨자

1회차 : 26유로 : @bacadi151
2회차 : 400일간의 김치버스 세계일주 : @hodolbak

대상자 분은 카톡 rbaggo로 연락주세요 :D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U5dtaEd3mHeTtnXWa3zvWG9o4CEc22F_1680x8400.jpg

그림을 그려주신 @raah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111.JPG

3333.JPG

축하합니다!
이번 #3,4
세계일주 바이블 / 유럽여행 바이블 책은
@amukae88님께서 당첨되셨습니다.

카톡 rbaggo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1년에 한 번 이상은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데,
주로 유럽을 많이 가게 되더라구요 ^^

여행정보는 주로 인터넷 검색을 이용하지만,
도서나눔 이벤트.. 그것도 유럽여행 가이드라니!
이번 이벤트는 꼭 참여해봐야겠습니다. ^^

Dziękuję bardzo,
miłego dnia ~ :)

Dziękuję bardzo.
:ㅇ

참여 감사드립니다!
아무래도 이 책은 세계일주를 위한 책이다보니 다루는 내용이 조금 더 방랑스럽지? 않나 생각합니다 ㅎㅎ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다시 참여 부탁드립니다 :D
감사합니다!

저도 세계일주바이블 가지고있는데 좋은책이더라구요 ㅎㅎ 역시 여행자이신만큼 이렇게 책을 많이가지고계신걸보니 멋지십니다 ㅎㅎ 좋은나눔도 역시 멋지십니다 !! (참가는 아닙니다 ㅠ ㅎㅎ그냥 멋지셔서 ㅎㅎ )

세계일주 바이블을 가지고 계시는군요!! ㅋ
여행 도서 중 가장 아끼는 책 중에 하나입니다 ㅎㅎ

제기억으론 택견가족이라는 분들 책에서 소개된거같은데 캐나다에서 장남을 만난적이 잇습니다 ㅎㅎ 직접 여행자를 만나니 또 다르더라구요 ㅎ

아아 직접 만나시다니 느낌이 새로우셨겠어요 ㅎ 저도 세계일주 하는 유명한 블로거 분들을 가끔 외국에서 만나곤 했는데 신기하더라고요. 가끔 노하우도 배우고 ㅎㅎ

와.세계일주 여행 꿈같아요
저는 아마 세계여행은 못할거 같아서 . . .
그냥 부럽습니다😚

세계일주도 꿈꾸면 하게 됩니다 ㅎㅎㅎ감사합니다!

겨울에 스페인, 모로코 여행 계획 있는데 블로그 정보 말고 다른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경쟁이 치열하지 않을까 싶지만 신청해봅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추첨은 네이버 사다리로 내일 밤 12시에 결정됩니다ㅎㅎ

당첨입니다!
카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세계일주? 유럽여행? 저랑은 거리가 먼 일들이라... 다른분께 패쑤~~ 합니다~ ㅎㅎ

독거님도 한동안 방랑 함 즐겨보시지요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78.52
ETH 2339.3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