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기 - 2편] 파타야에서 신나게 (리조트편)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파타야에서 신나게 보낼 리조트를 미리 예약을 했는데요
휴양지에가면 호텔도 좋지만 휴가 기분을 낼겸 리조트를 가곤 합니다.
하지만 리조트보다 주변 환경이 더 재밌다면 리조트 보단 호텔이 좋겠죠 ㅎㅎㅎ
파타야 해변은 물이 흐리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리조트에서 하루
산호섬에서 하루 놀계획으로
리조트를 알아보던중 센타라 그랜드 미라지 비치 리조트 를 Get 하였습니다.
워낙 가격이 나가는 곳이긴 하지만 전에 소개드렸던 호텔 할인 방법으로 약 11%정도 할인 받아 예약 했습니다

[정보] 해외여행시 호텔예약 할인받는법 (이베이츠 코리아 이용기)

전경도 좋고 워터파크도 무료로 이용가능 하다고 해서 예약 했습니다. (물론 숙박비에 포함 되어있겠지만 말이죠)

방은 깔끔하고 넓어요 ㅎㅎ 발코니에서도 워터파크와 해변 전경이 잘보이구요
단점이라면 욕조가 없고 샤워실이 좀 좁아요....

사파리같이 보이지만 워터파크입니다 굉장히 넓어요 ㅎㅎㅎ
큰 타월도 인원수에 맞게 빌려주니 비치용 타월은 따로 안가져 가도 됩니다

프라이빗 해변인데요
리조트에서 구매한 해변 같아요 조용하게 선베드에 누워 해수욕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루종일 워터파크와 프라이빗 비치에서 놀다보니 하루가 다갔네요 ㅎㅎ
수영장 중간엔 Bar 도 있습니다. 물위 의자에 앉아 칵테일 한잔 하는데가격도 저렴합니다.

해가 어둑어둑 해지고 워터파크에선 BBQ 파티를 하네요 군침도는 냄새가 슬슬 올라오는데
저녁까지 있을순 없죠 ㅎㅎㅎ
핫한 거리 워킹스트리트로 떠나야겠죠? ㅎㅎ

다음편은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편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태국여행기 - 1편] 파타야로 떠나보자 (유심, 환전소, 방콕에서 파타야로 이동)

[태국여행기 - 2편] 파타야에서 신나게 (리조트편)

[태국여행기 - 3편] 파타야의 핫한 워킹스트리트

[태국여행기 - 4편] 파타야 산호섬 투어 (해양레저 즐기기)

[태국여행기 - 5편]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탐방기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어이쿠 프라이빗 해변이라니요ㅎㅎㅎ
태국도 꼭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잘 쉬다왔네요ㅎ

어머 어쩜!!!저도 여기 예약했어요 트루!
근데 저는 방콕여행은 전에 했던지라, 이번에 파타야에 중점적으로
머무르려고 숙소를 3곳이나 예약햇어요 ㅋ
이베이츠 코리아 전에 소개해주셨던게 이제서야 기억나네요
힝 저는 비싸게 잡았는데 ㅠ ㅠ

비싸게 잡았더라도 너무아쉬워 마세요ㅎ 지불한 가격만큼 누리다 오실겁니다ㅎ

"단점이라면 욕조가 없고 샤워실이 좀 좁아요...."

저의 집도 욕조 없고, 샤워실 좁지만, 저런 리조트라면,
감사합니다. ㅎㅎㅎ
완전 부럽습니다...난 언제 또 휴가가려나...T T

저도 휴가가 끝나서 다음 휴가만 바라보고 있습니다ㅠ

파타야 아직 못가봤는데.. 가고싶네요

저도 처음가본거지만 좋았습니다ㅎ

제이원님! 자꾸 귀찮게 해서죄송해요:)

미라지 호텔 교통이 어떤지 궁금해서요.
썽태우가 안가는곳에 있는것같은데 호텔드나들때 많이 걸어야하나요?
어떻게 다니셨어요?

이동은 모두 택시를 이용했습니다. 전 자칭 협상의달인이라ㅎㅎ 썽태우는 안타봐서 잘모르겠습니다ㅠ
간혹 노선없이 정차되있는 썽태우가 있습니다.목적지를
부르면 가는데 그건 택시값이랑 똑같습니다

팁을드리자면 워킹스트리트와 호텔로비까지 200바트 미만으로 불러보세요ㅎ

넵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33.17
ETH 3480.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