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해외여행시 호텔예약 할인받는법 (이베이츠 코리아 이용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휴가철을 맞이해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이용하고 있는 호텔예약 할인 받는 법을 공유할까 합니다.
해외여행할때 아고다,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등의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이베이츠 코리아 라는 사이트를 경유하면 추가 할인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지정한 계좌로 캐시백 금액을 추가로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 캐시백을 받을수 있는 곳들을 나열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호텔스 닷컴 할인쿠폰 8% + 이베이츠코리아 경유 캐시백 3%를 하면
추가로 3%를 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호텔스 닷컴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호텔스 닷컴으로 이베이츠를 경유해서 접속했습니다.
(주의할점은 중간에 다른 사이트를 이용하거나 ADBLOCK을 사용하면
경유가 끊겨 추가캐시백을 받지 못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호텔스닷컴 계정을 로그인하고 예약을 하면 되는데요

원하는 호텔을 결정하고 결제화면에서

아까 복사해놨던 8%할인쿠폰을 붙여넣기하고 최종 결제를 합니다.
(캐시백은 자동적용되며 PC로 경유해야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나중에 캐시백이 누락되는 경우를 대비해서
방문이력에 트레킹 티켓번호를 캡쳐나 메모해두고
누락시 이베이츠코리아 고객상담실에 요청하세요
(저는 한번 누락되서 트레킹 티켓 번호를 알려주고 지급 받은적이 있습니다.)

https://www.ebates.kr ◀ 이베이츠 코리아 홈페이지 주소이구요

혹시나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인 입력된 가입주소도 올려보겠습니다

https://goo.gl/zY7JaU ◀ 추천인 가입 주소(해주시면 감사하지만 안해주셔도 무방합니다)


추천인 가입시 저와 가입하신분 둘다 만원씩 받을수 있습니다.
(유의할점은 가입후 90일동안 5만원 상당의 구매가 이루어져야 회원가입 보너스를 받을 수 있어요.)

이번여름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고 알차게 다녀오시구요
이상 호텔예약 할인받는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Sort:  

✈ 호텔 관련 이야기는 #kr-hotel 태그를 사용하시면 앞으로 다른 스티미언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ㅎㅎ

어떤 태그를 써야하나 고민했는데 #kr-hotel 태그가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snow-airline 님의 여행정보 잘보고 있습니다 ^^

홀 여름계획에 이런 꿀팁이라니 감사합니다 ㅎㅎ

네 저는 이번 여름 휴가로 벌써 예매 했습니다 ㅎㅎ

알찬 정보이네요!!!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뿌듯하네요 ㅎ

이런 꿀팁은 댓글에 보팅각입니다...!
댓글 꾹꾹 써두었다가 다음에 필요할 때 찾으러 다시 와야겠어요!
포스팅감사해여~ :)

감사합니다 ㅎㅎ 알찬 여행 팁은 몇개더 연재 할테니 또 방문해주세요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여행가게된다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08.28
ETH 3079.77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