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기 - 4편] 파타야 산호섬 투어 (해양레저 즐기기)

in #kr-travel7 years ago (edited)

오늘은 파타야 꼬란섬 투어에 대해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하이발리 선착장에서 배를 타고 꼬란섬으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파타야 시티라고 적힌곳이 보인다면 하이발리 선착장에 맞게 도착한거예요ㅎ
(하이발리 선착장은 워킹스트리트 출구쪽에 있어요)

전날 신나게 놀아서인지 늦잠을 자서 점심쯤 선착장에 도착했습니다.

큰 일반배는 매시간 마다 운행하고 30바트 입니다. (40분 소요)
작은 스피드 보트도 있는데 250~300바트 정도 하고 상시 운행입니다. (20분 소요)

파타야 바닷물보다 조금 더 깨끗하고 해양레저가 있다고 해서 배에 몸을 싣고 떠나봅니다 ㅎ
바다를 보면서 둥실둥실 떠가다보면 금방 도착합니다 (가까워요 ㅎ)

방수팩에 넣은채로 사진을 찍었더니 죄다 뿌옇네요 ㅠㅠ

파타야 해변보다 물이 조금더 깨끗하긴 하지만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물속에서 가시거리가 짧아요 ㅎ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해양레저를 즐겨야겠죠? ㅎㅎㅎ
섬에 도착하면 현지인들이 몰려와 해양레저 호객 행위를 합니다.
전에 보라카이에서 신나게 즐겼던 레저가 여기에도 다있습니다.

호객하시는 분들이 한국말로 하네요
한국인이 많이 방문하는가 봅니다.

현지인 : 낙하산 안비싸~
제이원 : 비싸~
현지인 : 깎아~깎아~

저보고 깎으라네요 그런데 정말 잘 깎아줍니다 ㅎㅎㅎㅎ

저는 씨워킹, 패러세일링, 스노클링을 선택했는데요

#1 씨워킹

(사진을 못찍게 해서 이사진으로 대체 합니다 ㅎㅎㅎ)
요런 우주복 같은 헬멧을 쓰고 바다 밑으로 내려갑니다
안전 가이드가 따라 붙는데요 굉장히 유쾌합니다.
중간중간에 쇼도 보여주고 고기밥도 손에 쥐어 줍니다.
고기밥을 쥐고 있으면 수십마리의 물고기가와서 손을 따끔따끔 깨물고 가네요 ㅎㅎ
온갖 물고기들을 구경하고 만지실 수 있습니다.
가이드가 물고기도 잡아서 손에 쥐어 주네요 ㅎㅎㅎ 쓰다듬고 놓아줬지만 말이죠 ㅎㅎ
바다 밑을 계속 걸어가면서 산호나 조개 등등 만져보게 해줍니다
강추 합니다 꼭하세요! 두번하세요 !

#2 패러세일링

낙하산을 타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섬을 둘러 볼 수 있어요 ㅎㅎㅎ
기분이 업되고 상쾌해지려는 찰라에 갑자기 바다에 빠트립니다 ㅎ
(어푸푸~ 푸드덕)
운전수가 장난을 치는거예요ㅎㅎ 저말고도 중국인들도 같이 배에 탔었는데
한번씩은 다 빠트렸다가 하늘로 다시 올려주더군요 ㅎㅎ
배에타면 핸드폰을 뺏어가요 ㅠㅠ
돈내면 폴라로이드 찍어준대요.....
폴라로이드 값을 지불하고 핸드폰을 사용할걸 그랬습니다 ㅎㅎ
결국 이것도 이미지로 대체 합니다....

#3 스노클링

이건 그냥 물안경쓰고 둥둥 떠다니며 물고기 구경하는거예요 ㅎㅎㅎ
빵쪼가리를 주는데요 요걸 들고있으면 물고기들이 몰려옵니다
요건 핸드폰을 안뺏겨서 찍어왔습니다 ㅎ

전 해양레저가 목적이기도 하고 좀 늦게 들어가서 금방 나왔지만
(마지막 배가 4시인가 5시인가 입니다)
산호섬 투어도 같이 하실분들을 일찍 섬에 들어가세요 ㅎ
산호섬 투어와 원숭이섬도 구경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포스팅은 파타야 맛집, 클럽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국여행기 - 1편] 파타야로 떠나보자 (유심, 환전소, 방콕에서 파타야로 이동)

[태국여행기 - 2편] 파타야에서 신나게 (리조트편)

[태국여행기 - 3편] 파타야의 핫한 워킹스트리트

[태국여행기 - 4편] 파타야 산호섬 투어 (해양레저 즐기기)

[태국여행기 - 5편] 파타야 헐리우드 클럽 탐방기

Sort:  

Nice I like it please visit my page and read my topics I posted about travel and etc if you like it please upvote or resteem my post

Thx :)
I gonna visit your post

여행 너무 가고 싶네요ㅠㅠ

기회가 된다면 바로 잡으셔요ㅠ

태국 여행중에 파타야는 못가봤는데. 아~ 물에 들어가고 싶어요~ 그립네요 태국!

여름엔 물놀이 만한게 없나봅니다ㅎ

큰 행사를 위해 호텔 및 주변 상황을 점검했던 업무로 다녀오느라 구경도 제대로 못한 곳이라 포스팅으로 나눠주신 안내로 감사했습니다~^^

남들 노는곳에서 일하는것도 고욕 이지요
포스팅으로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길바랍니다

네~~~ 그랬어요 ~^^

해양 스포츠는 언제나 신납니다~ 좋은 시간 보내셨겠네요~

해양스포츠는 언제나 옳습니다ㅎ

좋으셨겠어요. 부럽네요. 보팅해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뵈어요 ㅎ

제이원님 포스팅 기다렸어요 :)

해양스포츠, 3개선택해서 금액을 얼마에 하셨어요? 꼭 알려주세요 :)

3개합쳐서 씨워킹 하나보다 싸게했습니다ㅎ
가격은 인쇄된 판넬에 나와있을거예요
협상의 달인이 되어보세요^^

태국 가고 싶습니다 !!!!!!! 바로옆동네인데 ㅠㅠ

베트남에 사시는군요ㅎ 베트남도 재미있게 투어했던것 같습니다

저도 다다음주에 괌 가는 데 스노쿨링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

니모 실컷 보고 오세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9.13
ETH 2573.3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