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er#1] 유럽 여행까지 D-33. 준비단계

in #kr-travel6 years ago

동유럽 갈때 준비를 나름 한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준비가 부족해서 많은걸 보고오지못해서 다시 또 가고싶어요~
준비잘하시고 유럽 여행기 기대할게요~

Sort:  

오호호 동유럽~ 전 이번엔 서유럽을 돌고 다음에 또 동유럽도 생각중입니다 !! ㅎㅎ
유럽 여행기 기대해주세요 ~ 감사합니다!!^^

혹시 여행기 포스트올라오면 퀘스트 몇가지 뽑아서 사진 출처표시해서 사용해도 될까요?

퀘스트가 뭐죵?? ㅎㅎ 넵 사용하셔두 대여 ㅎㅎ 근데 아직 여행가려면 한달이나 남았습니다ㅠ ㅋㅋ

여행가면 뭐할지 퀘스트형태로 적고있어요 지금은 남미편 적고 있어서 서유럽 적을때 까지 시간이 걸릴거같아서 괜찮습니다ㅎㅎ..
아직 저는 여행가려면 일년은 더 남았으려나요~

아하 넵넵 ㅎㅎ 오오 재밌겠는데요 ㅋㅋ 저의 여행이 퀘스트가 되어가는 과정 !! ㅋㅋ 저도 기대하겟슴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18.92
ETH 2337.1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