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 / USD] 비트 분할매수 업데이트및 이것 저것...11월25일 (미서부시간 11:17pm)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어제 (11월24일 미서부시간 7pm 정도) 부터 시작한 비트 분할매수...
업데이트 올립니다.



4시간짜리 봉 차트 올려봅니다.
btc usd 11-25-18_2.jpg

  • $2,000 까지 깔아놓은 bid들은 그대로 나두었습니다.
  • $3,470 까지 우선 분할 매수 되었고 쪼오끔 오른 상태입니다.
  • $5,000을 확실하게 못 뚫으면 다시 떨어질것 같네요.
  • 만약에 $5,000 까지 가면 그때가서 어떻게 할건인지 생각해볼 계획입니다.



어제 올린 포스트 링크와 내용입니다.
[BTC / USD] 비트 분할매수 들어갔습니다! $3,695 부터 $2,000 까지 깔아놓고...

비트가 생각보다 더 일찍 $4,000 밑으로 떨어졌네요...
조금전 Coinbase 에서 $3,695 부터 분할매수 시작했습니다.

BTC/USD 의 weekly 챠트입니다.

btc usd 11-24-18 w2.jpg

  • 코인베이스에서 달러로 매수 하고 있습니다.
  • 주봉 차트에서는 현재 150ma 에 걸쳐 있습니다.
  • 주봉 차트에서는 7번째 wave 로 생각됩니다만...
  • $2,000 까지 촘촘이 쫘아악 bid 를 깔아 놓았습니다.
  • 제 주종목이 선물이라서 선물 트레이딩용 총알은 건드리고 싶지 않지만... 기회(?)가 생각보다 빨리 와서 선물해서 수익 모아둔거 비트에다 꼴아 박습니다. 이번달은 밥하고 김치만 먹고 성탄절은 아주 간단하게 김치에다 계란 먹고 허리 졸라매고 ㅋㅋㅋ. $2,000 까지 매수가 된다면 더 내려가도 견딜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게 기회가 될런지, 선물로 낸 수익을 코인에서 까먹을지는 모르지만 우선은 지르고 봅니다! 장투용으로 이미 가지고 있는 비트와는 구분해서 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트레이딩은 장투가 될지, 스윙이 될지, 갯수 늘리기가 될지는 아직 정하지 않았습니다.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얼마전에 올린 포스트의 링크입니다.
그림 정말 잘 그리는 청년의 그림을 올립니다.

많은분들이 올려주신 댓글을 보여주고, 한국어를 모르는 2세라서 올려주신 댓글을 통역해 주었습니다. 부끄러워 하면서도 아주 기뻐하더라구요. 이 청년이 댓글에 대해서 답변을 일일히 못했지만 직접 감사 인사를 포스팅에 적었습니다. 그대로 따옵니다.

"thank you all to someone who wrote those comment on my drawings.
i really appreciate it. The paintings of the 15 characters that has a collage are from Final Fantasy 1-15.
the girls drawings are the portrait of my friends who loves my drawing."

몇번 제가 같이 올려주고 직접 스팀잇에 계정 만들어줘서 천천히 적응하게 할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하늘과 구름찍는걸 좋아합니다. 제가 찍은 사진들은 둘러보면 확실히 하늘과 구름이 많더라구요 ㅋㅋㅋ. 아마 찍기가 제일 쉬워서 그런것 같습니다. 며칠전에 찍은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IMG_3618s4.jpg



IMG_3613s3.jpg



IMG_3609s2.jpg



IMG_3608s2.jpg



IMG_3623s2.jpg



IMG_3649s2.jpg

사진들이 다 뭔가 엉성한 느낌이... ㅋㅋㅋ





지난 일요일에 친목 요리대회에서 제가 만든 요리입니다. 뭔지는 저도 잘 모르지만 새우를 이용하여 만든 세가지 요리입니다 ㅋㅋㅋ.

새우 파스타... 플레이딩 데코가 아주 그지 같습니다 ㅋㅋㅋ. 촌스럽네요.
20181118_154645.jpg



이건 Garlic 켑챱 새우볶음을 만들라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무슨 똠양꿍처럼 되버렸네요. ㅋㅋㅋ
20181118_154654.jpg



요건 새우를 으깨서 빵가루랑 튀겼는데 다 태워 먹었습니다...
20181118_154659.jpg

결과는 8팀중에서 5등인가 했습니다 ㅋㅋㅋ.




어려운 시간이지만 멘탈만큼은 긍정적인 한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Thank-You-Glitters-21.gif

Sort:  

저 하늘위로 투더문 해줄 날이 오긴 오겠죠?ㅠㅠ
좋은 날이 오기만 기다립니다

태양까지 가면 좋겠습니다 ㅎㅎ

이대로 쭉 올라주면 좋겠네요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나는 비트코인이 $1,000대로 내려가면 그때에야 분할 매수하고, 그 위에서는 아래 링크와 같이 클라우드 마이닝 방식으로 꾸준히 채굴하려 해요.
https://steemit.com/kr/@kgbinternational/joeypark-4zp2op7b

아참, 오해 말아요. 난 며칠 전에 아래 링크와 같이 이미 1,000SP를 매수했네요.

https://steemit.com/kr/@kgbinternational/2-sp---because-steem-price-have-slided-sharply--continuously-nowadays-i-decide-to-buy-sps-5ebflwjo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000 까지 갈까요?...

아래 링크 글로 답하려고 해요.
https://steemit.com/kr/@kgbinternational/v5mld9uv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rtytf 님의 $4,000 에서 $2,000 까지 분할 매수 글과
@kgbinternational 님의 $1,000 위에서는 채굴하고,
$1,000 아래에서 분할 매수하겠다는 글들 및 근거들.

잼있군요. 통찰력을 줍니다.

재미있다는데 -bot이 '싫어요'를 줬네요. ^-^ 무슨 심보일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Loading...

상승 전환이면 좋겠어요;
하늘보면 그냥 편안한 느낌이 좋더라고요
새우 이용한 요리 3가지나 하셨군요. ㅎ

하락을 해도 좀 상승좀 하다 하지, 그냥 내리꽂으니까... ㅎㅎ

오.. 요리사님이셨군요
맛있겠네요
구름사진 좋네요 시원하니..
5000을 넘어 1만으로 가즈아~!!

ㅋㅋㅋ. 뭐 배고프면 먹게 되죠 ㅎㅎㅎ

그만 좀 떨어졌으면 하네요~

글쎄 말입니다 ...

그림그리는 청년 아이디도 알려주시면 좋겠네요 :)
요리도 잘하시는 멋진 알티님!!!ㅋㅋㅋ

아직 아이디가 없습니다.
자신이 원할때 만들어 줄라고 합니다.
요리는 그저 그렇습니다 ㅎㅎ

먹먹한 코인시장인데..
하늘 사진 보니 조금은 기분이 좋아지다가..
직접하신 요리보니 더욱 더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
솜씨가 보통이 아니신듯요 ㅎ

저는 하늘과 바다가 좋습니다.
요리는 그냥 배고프면 할수없이 먹을수 있을 정도? ㅎㅎ

ㅎㅎ 그래도 너무 맛나보이네요!!! 오늘도 성투 기원합니다.

또 내려가는것 같네요 ㅠㅠ

Wow wow.....awesome sky photography...and...so good and fun food ....i love it your post..my dear friend @rtytf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57.69
ETH 3122.8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