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 / USD] 비트 분할매수 들어갔습니다! $3,695 부터 $2,000 까지 깔아놓고...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비트가 생각보다 더 일찍 $4,000 밑으로 떨어졌네요...
조금전 Coinbase 에서 $3,695 부터 분할매수 시작했습니다.


BTC/USD 의 weekly 챠트입니다.

btc usd 11-24-18 w2.jpg

  • 코인베이스에서 달러로 매수 하고 있습니다.

  • 주봉 차트에서는 현재 150ma 에 걸쳐 있습니다.

  • 주봉 차트에서는 7번째 wave 로 생각됩니다만...

  • $2,000 까지 촘촘이 쫘아악 bid 를 깔아 놓았습니다.

  • 제 주종목이 선물이라서 선물 트레이딩용 총알은 건드리고 싶지 않지만... 기회(?)가 생각보다 빨리 와서 선물해서 수익 모아둔거 비트에다 꼴아 박습니다. 이번달은 밥하고 김치만 먹고 성탄절은 아주 간단하게 김치에다 계란 먹고 허리 졸라매고 ㅋㅋㅋ. $2,000 까지 매수가 된다면 더 내려가도 견딜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게 기회가 될런지, 선물로 낸 수익을 코인에서 까먹을지는 모르지만 우선은 지르고 봅니다! 장투용으로 이미 가지고 있는 비트와는 구분해서 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트레이딩은 장투가 될지, 스윙이 될지, 갯수 늘리기가 될지는 아직 정하지 않았습니다.



Thank-You-Glitters-21.gif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ort:  

조금씩 숨겨온 돈을 끌어오고 있습.. -ㅅ- ㅎㅎㅎ

꼬불친 자금은 eos 에다 다 꼴아 넣어서 ㅋㅋㅋ

저도 Gemini에 돈 보내놓고 있습니다. ㅎㅎ 홧튕!! 그림청년 댓글은 보여주셨나요?^^

가즈아! 그림 청년한테는 이야기는 해줬고, 아마 추수감사절이라 정신이 없었나 봅니다. 내일 만나서 자세히 보여달라고 합니다. reply 를 직접해보라고 할려구요. 한국말을 모르는 2세라서 제가 통역을 해 줄려고 합니다.

저도 오늘부터 남겨둔 자금을 분할매수에 투입하려 하는데 정말 미래가 궁금하네요. ^^

저도 정말 궁금합니다 ㅎㅎ.

ㄷ ㄷ ㄷ 과연 포지션이 어떻게 될지..
수익인증 포스팅 기대항게요

진짜 아무도 모르죠 ㅎㅎ.
$3,500 밑으로는 안 갔으면 좋겠는데...

이럴때 여유자금이 있어야하는데......ㅡㅡ
아쉽네요.

이더도 줍고 싶은데 저도 자금이 ㅋㅋㅋ.
우선 비트먼저 줍고.

성투 기원합니다
이번 매수를 계기로 코인판 반등이 시작되길!!!

반등좀 해라이!!!!
비트가 여기까지 다시 올줄....

내년엔 크루즈에서 연말 맞이하실듯 ^^

제가 크루즈 못타면 우리 애들이라도 ㅋㅋㅋ

좋은 결과 있을겁니다! 역시 돈이돈을 버네요~^^

돈이 돈을 벌지, 아니면 거덜날지는... ㅋㅋㅋ

코인이 블랙 프라이데이-사이버 먼데이 세일 거하게 하는거면 좋겠습니다.

세일 이면 좋고, 폐업 정리면... 아!! 끔직 합니다.

따뜻한 봄 날이 어서 오기를 바랍니다.
건승입니다.

봄날이 빨리 와야지 아니면 많은분들 지치겠습니다...
제발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72.96
ETH 2357.1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