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팀 가격이 연속 급락하여 보유량의 2배의 SP를 오버노드로 사기로 Because Steem price have slided sharply & continuously nowadays, I decide to buy SPs

in #kr5 years ago (edited)

마음을 먹었다. → 샀다.

2 times as many as I hold now. → I bought SPs 2 times as many as I had held.

매입 평균 단가가 1,500원 수준으로 낮아졌을 것이다.

그래도 지금 시세의 4배 이상 폭등해야 한다. 날개를 달면 순식간이겠지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이벤트 시작일보다 먼저 파워업 하셨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ㅎ 고마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
자주 뵀으면 좋겠네요
꾸욱 ~ 하고 갑니다 ~~~

헐이네요. ㅠㅠㅠㅠ 300원대라니.

와 아름다운? 차트네요 요즘 알트코인 폭락해서 두려운 마음에 못보고 있는데 ㅋㅋㅋㅋㅋ 이건 완전 그냥 뿌러져서 상폐차트인데 어휴...

코인시장이 빨리 회복되길 바랍니다 ㅡㅜ

코인세상의 봄날...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582.29
ETH 3267.43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