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chool #6] 초등학교 축제 / 교사 밴드 공연 '우유 가져가', '붉은 노을' 영상

in #kr-school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딩교사 다니입니다:D

@danihwang


오늘은 제가 속한 교사 밴드 공연 영상입니다.
"우유 가져가", "붉은 노을"



이번주 수요일 저희 학교에서는 두번째 축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교 강당에서 1-3학년 그리고 4-6학년 두 타임으로 나눠서,
방과후 뮤지컬, 합창, 합주부의 공연과 선생님 밴드의 공연을 하였습니다.

첫번째 축제는 학생들이 직접 기획 준비한 체험 부스 위주의 축제였다면,
[Kr-School #5] 00초등학교 Happy Dream Festival

두번째 축제는 뮤지컬, 합창, 합주 등 학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발표하는 전형적인 학예회였습니다. 공연의 뜨거운 열기를 더하기 위하여, 몇몇 선생님들이 뭉쳐서 밴드 공연도 했는데요...

첫 곡은 '우유 가져가' 입니다.
학교에서 아이들은 우유 급식을 받고 있죠.
그 과정에서의 에피소드를 담은 노래입니다.
참고로 작곡은 저희 학교 음악 선생님이 하셨습니다^^
(화질이 안 좋은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Composer and Guitar: 음악샘
Piano: 4학년 담임샘
Base: 2학년 담임샘
Vocal: 3학년 담임샘
Drum: 영어샘( @danihwang )



우유 가져가 (수요일밴드)




(1절)
6교시 마치고 종 칠 때쯤에
애들 보내려고 하는 찰나에
급식소 영양사님의 메세지
냉장고에 우유 아직 있다지

우유 당번 19번 지금 바로 가져와
선생님 깜빡 했구나 우유 마시고 가거라

(후렴)
우유 가져가 좀 우유 마셔라 좀
우유곽 던지지 말고 잘 포개 넣어 좀
우유 가져가 좀 우유 마셔라 좀
우유곽 던지지 말고 잘 포개 넣어 좀

(간주)

(브릿지)
선생님 제티 타 먹으면 안 돼요?
옆 반은 된다는데 왜 안돼요?
초코 우유 딸기우유 안돼요?
같은 가격인데 왜 안돼요?

(2절)
마트에 가면 700원 편의점 가면 편의점 가면 900원
남기지 말고 먹어라 흘리지 말고 좀 좀

(후렴)
우유 가져가 좀 우유 마셔라 좀
우유곽 던지지 말고 잘 포개 넣어 좀
우유 가져가 좀 우유 마셔라 좀
우유곽 던지지 말고 잘 포개 넣어 좀


붉은 노을




한 곡만 하면 아쉽죠~^^
두번째 곡은 붉은 노을입니다~!

아이들의 떼창과 함께 붉은 노을 신나게 달렸습니다.


[Kr-School] 지난 이야기

[Kr-School #5] 00초등학교 Happy Dream Festival

[Kr-School #4] 하브루타(Havruta) 질문수업-2

[Kr-School #3] 하브루타(Havruta) 질문수업-1

[Kr-School #2] Dani's 영어수업 이야기: 영어시간 작사, 음악시간 작곡 그리고 공연


[Kr-School] 다음 이야기

​Dani's 영어수업 이야기: 영어시간 작사, 음악시간 작곡 그리고 공연 2편이 돌아옵니다.

최근에 영어와 음악 시간에 학생들이 직접 만든 영어노래를 공연하는 수업을 하였는데요. 우쿨렐레를 치며 영어노래 자작곡을 공연하는 이야기로 다음주에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anihwang

p.s. 오늘 명성도가 56이 되었습니다! 따란!^_____^
이제 더이상 뉴비인 듯 뉴비 아닌 다니가 되었습니다.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꾸준히 스팀잇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꾸벅꾸벅.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조심하세요 ~
불금 잘 보내세요 ^^

오늘도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제목이 우유가져가 라니ㅎㅎ
너무 재밌네요~

ㅎㅎㅎㅎ 우유 가져가~~

밴드도하시고
못하는게 없는듯 하세요
잘보고 갑니다

아닙니다ㅜㅜ 못하는 건 안 올려서 그렇죠.
감사합니다^^

가사 재밌네요, 그리고 학생들 떼창 귀엽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떼창~~

와! 우유가져가 송 대박이네요!
ㅋㅋ 우유먹기 싫어했던 그때가 떠오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신농님.
저도 사실은 우유 잘 안먹는다는..ㅋㅋ

다니님은 열정이 넘치시네요.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옹!! 저는 흰우유 먹기 싫어서 항상 제티 사가서 먹었는데..ㅎㅎㅎ
그때 기억이 납니당히히^^

네 제티 꿀맛이죠!!ㅎㅎ

저 초등학교때 이렇게 센스 있는 선생님들을 만났다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ㅠㅡㅠ 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반님^^

여자 가수가 상당히 노래 잘 부르네요. 굿 굿!

감사합니다 전해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58.37
ETH 3421.8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