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상상력 릴레이] KR-song & 스팀잇 노래자랑) + 해외 물품구매지원

in #kr-rela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eok입니다#

저에겐 스팀잇을 알려주신 스승님이자 멘토
@kimhyeran님께서 @successtrainer님이 시작한 스팀잇상상력릴레이
바톤터치를해주셨어요 ~ ㅎㅎ어제 새벽에 상상력릴레이글들 하나하나 꼼꼼히잘살펴봤습니다^^

일때문에 정신없는 와중인데 일하다가도
두줄세줄씩적으면서 상상력릴레이를 포스팅 끝까지 마무리할껍니다 ㅎㅎㅎㅎㅎㅎㅎ

##1. kr-song 직접 노래를불러보자!#

첫번째로는 #kr-music 태그의 활성화입니다.
#kr-music 태그로들어가보시면 추천노래등등 몇가지가올라오는데
아직 활성화는 많이안된거같습니다.
출퇴근 운전하면서 유일한 소소한재미가 노래듣는거인데요

요즘 핫한스티미언 @happadai님의 300팔로우 이벤트글을 보고 생각했어요 ㅎㅎ
(https://steemit.com/kr/@happadai/300-followers-event-300-voice-of)
노래소리 하나로 여러스티미언들을 설레게했던 포스팅인데요 !
스팀미언분들중에서도 숨겨진 가수분들이 많을꺼라생각됩니다ㅋㅋㅋ

태그는 kr-song 태그로 직접노래를 올려주시고
보팅으로 귀정화(?)금액을 돌려받는겁니다.

사실 muksteem 태그나 kr-travel 태그로 눈정화는 많이하는데
스팀잇으로 귀정화를 하면 어떨까..하는 상상력입니다~ㅎㅎ

그리고 kr-song 태그가 만약에 활성화가된다면
주마다 스팀잇노래자랑을개최해서 1등에겐 SBD상금이 주어지는겁니다!!

##2. 물품 해외직구대행!#

두번째는 해외공동구매인데요..
이번 괌여행가서 고디바프레즐이라는 과자를하나사왔어요

1.png

2.png

그냥 맛있다고해서 몇개 집어서사온건데..
한국와서 먹어보고 아 왜 이걸 많이안샀지..후회의연속이였습니다 ㅠㅠ

타 싸이트 네이버쇼핑이나 블로그보면 한국사람들이 바잉하는데
해외에 거주하시는분들이나 해외로 여행을가시는분들한테
스팀달러를 전송하고 물품 구매해행을 맡기는겁니다.

예를들어 괌에가시는분들에겐 고디바프레즐과자
일본으로가시는 분들에겐 카베진 등등등등

한국에서살수없고 만약살수있다고해도
해외구매대행으로 비싼물품들을
스팀달러로 싸게 구매할수있으면 좋을거같아요

회사팀장 몰래 두줄두줄씩적는 상상력포스팅이 끝났네요ㅜㅜ

바톤을 이어받으실분들은 둥둥둥둥~!

#스팀잇 삼촌팬들의 극지지를 얻고있는 @happadai님과 상세한여행포스팅으로 여행욕구를 불어일으키는 @seumseum님에게 이어드리겠습니다ㅎㅎ바..받아주실꺼죠?ㅜㅜ#

Sort:  

소환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어쩌죠!!! 아이디어 만들..어야...하는데... 열심히 고민하고 올릴께요!!!! :) 그리고 아이디어 둘다 너무 좋아요 ㅋㅋ ( 저 혼자 창피했는데..다같이하면...좋을 것 같아요 ㅋㅋ // 해외구매대행 물건들을 스달로 싸게 살 수 있다면 정말 획기적인 아이디어 같습니다 :))

아 이렇게 방문해주시고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포스팅너무 활기넘쳐서 좋아요!!!!!!!!!!!!!!

아니... 고디바 맛있겟다 하고 있는 데 맨끝에 헐 ...

헐죄송 팔로워그지라서....

고디바프레즐이네요ㅜㅜㅜ저거짱짱인데 해외직구대행이라니 아이디어 좋은것같아요!!!!👏🏻👏🏻

아 감사합니다!!!!!!!!!고디바프레즐...금단의과자죠ㅎㅎ너무맛있어요

고디바.. 아악 금단의 그것을 보아버렸음!!

단짠단짠의 대표과자라고 하더라구여ㅎㅎㅎ아껴먹는중

고디바프레즐엄청맛있겠어요ㅎㅎㅎㅎ 해외직구좋은아이디어네요!! kr-song도 남자친구가 노래를 제생각엔 잘하는데 스팀잇을가입만하고 활동을안하고있는데 활동을 다시 시킬수있을것같기도?ㅎㅎㅎ

란님 이거먹어보면 아마 반할듯싶습니다ㅜㅜ많이안사온게정말후회되네요ㅜㅜㅜㅜ그리고 같이노래방가셔서 듀엣녹음으로 포스팅하셔도될듯ㅎㅎㅎㅎ

스팀잇에 해외 다녀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해외직구 대행 아이디어 좋네요! 제가 부탁드릴 일이 생긴다면 미국에서 m&n coffeenut맛을!

활성화만된다면,사고싶은것들이많은데 스팀달러로ㅎㅎㅎㅎ좋을거같습니다

해외 물품대행 아이디어가 인상적입니다~!
스달로 구매하는 해외 물품들~! 상상만 해도 즐겁네요 ㅎㅎ


<스팀잇 상상력 릴레이>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릴레이 글은 제가 풀보팅합니다:)
@hyeok 님의 고견은 추후 작성할 스팀잇 상상력 (중간)최종 결과서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아 보잘것없는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포스팅 적을수있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신경써야 했을 부분을 이렇게 신경써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ㅠㅠ 이건 제가 @successtrainer님과 얘기해보고 제가 스팀파워 가지고 있는 동안에 한번 추진해보고 싶네요^^얼마 남지 않아서 하게되면 하루빨리 시작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ㅎㅎㅎ재미있는 스팀잇이 될 것 같아요^^

#kr-music에서 @changkyun07님의 노래도 들었습니다 ㅎㅎ많은 스티미언분들이 노래나 연주나 댄스영상으로 글이 올라온다면 너무너무 좋을거같네요 ㅎㅎㅎㅎ재미있는 스팀잇세상이될거같습니다 상상만해도즐겁습니다 ㅎㅎㅎㅎ

https://steemit.com/kr/@changkyun07/kr-talent kr-music 에서 보다 폭넓은 참여를 위하여 kr-talent로 프로젝트를 진행해보려합니다^^덕분에 좋은 아이디어와 자극을 받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해보는 프로젝트라 어떨지 모르겠지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오오 벌써실행이된건가요 ㅎㅎ 역시 @changkyun07님이십니다ㅎㅎㅎ바로달려가서 포스팅확인하겠습니다 응원합니다ㅎ

Congratulations @hyeo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hyeo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320.14
ETH 3373.3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