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alent 프로젝트!!] "나에게는 이런 재능이 있다." 어떤 재능이든 좋습니다. 본인의 재능을 마음껏 뽐내주세요^^ 스.갓.탤 시작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대문.jpg

안녕하세요~!! @changkyun07 입니다.^^

요즘 스팀잇에 @successtrainer님의 상상력릴레이를 통해서 정말 놀랄만큼 멋진 아이디어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근데 그중에서 @hyeok님의 아이디어를 보고 힌트를 얻어서 이렇게 프로젝트를 진행해보게 되었네요^^
(https://steemit.com/kr-relay/@hyeok/kr-song-and)
@hyeok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successtrainer 님과 @hyeok님께는 감사의 표시로 예전 포스팅 페이아웃되어 보상 받는데로 소정의 스팀달러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스갓탤.jpg

Steemit's Got Talent (스.갓.탤)


이름하여 스티밋갓탤런트입니다!!! 두둥~~!

줄여서 스.갓.탤이라 하겠습니다^^

얼마전 @happadai님의 자기소개와 직접 노래하신 포스팅을 보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뭇 엉클들의 영혼을 맑게 해주고 오빠팬들 많이 만드셧을 것 같습니다. (영어도 완전 잘하심..)
(https://steemit.com/kr/@happadai/300-followers-event-300-voice-of)

그리고 스티밋에 법률전문가롤 활동중이신 @lawmance님께서도 smule이란 어플을 통해서 본인의 노래를 녹음해서 올려주셨더라구요.
(https://www.smule.com/recording/once-falling-slowly/218291312_975709365 포스팅 노력에 비해 보팅이 적은 것 같습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께 보팅 부탁드립니다^^)

아이디에서도 알 수 있듯이 법률전문가라하셔도 딱딱하지 않고 낭만이 넘치시고 음악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는 분이십니다. 그와중에 노래도 넘 잘하심.. (전 뭐먹고 살라고...ㅠㅠ)

이런 분들의 포스팅을 보고 스티밋에 재능이 있는 사람들이 더 많이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스팀파워를 임대받고 있는 동안에는 많은 재능있으신 분들을 지원하고 싶어 이렇게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었네요!!!😎

사실 kr-music 쪽 태그를 지원해보고 싶은 마음이 컸으나 노래나 음악에만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재능을 뽐내주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kr-talent 로 지었습니다. (그래도 kr-music쪽은 계속 관심가지고 지켜보고 업보트하고 있으니 기존에 활동해주셨던 분들 계속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

그럼 한번 이 프로젝트는 어떤 것인지, 또 어떻게 참여하면 되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스.갓.탤 사업취지

  • 스팀잇에서 활동하는 스티미언들의 끼와 재능, 재주를 마음껏 뽐내어 본인을 어필할 수 있고 각박한 세상속에 지친 많은 스티미언 분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주기 위함.

스.갓.탤 참여방법

  • 스마트폰 카메라, 또는 녹음기를 틀고 본인에 대한 간단한 자기소개 후 본인이 가지고 있는 끼와 재능, 재주를 동영상, 또는 녹음을 하여 유투브나 SoundCloud등 스팀잇에 링크가 가능한 곳에 올린다. (꼭 얼굴이 공개되지 않아도 됩니다.)

  • 포스팅 제목에 [스.갓.탤 참여] 라고 써 주시고 태그는 kr-talent 를 사용해주세요~

  • 이 포스팅에 참여댓글을 달아주세요.

스.갓.탤 장르

  • 노래, 춤, 성대모사, 악기연주, 동물소리 흉내내기, 휘파람, 공 오래 차기, 공으로 묘기부리기, 콜라 빨리마시기, 펜 돌리기, 요요, 스피너돌리기, 마술, 한손으로 숟가락 구부리기, 손가락으로 이쁜 그림자만들기, 봉 돌리기 등등 본인이 자신있다 생각하시는 것, 이건 내가 좀 한다 하시는 것 잡재주 모두다 가능합니다!!
    (kr-art와 drawing 에 그림은 활성화가 되어 있어서 그림쪽은 이번 프로젝트에서 제외했습니다.)

스.갓.탤 지원

  • 리스팀 후 가능한 모든 분들의 포스팅에 30~100% 보팅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고래분들께서도 재능을 뽐내주신 스티미언분들께 심심한 응원과 보팅 정중히 부탁드리겠습니다^^

  • 한사람 당 하루에 한개의 포스팅에 보팅하겠습니다.

  • 스팀파워 임대가 끝나는 시점(8/15)에 가장 많은 보팅을 받으신 세분을 선정해서 총 30SBD를 드립니다.

1등 - 15 SBD
2등 - 10 SBD
3등 - 5 SBD


스티밋에서 글만 쓰라는 법 있습니까??

글 못써도 됩니다!!

여러분들이 가진 끼와 재능, 재주를 이곳 스팀잇에서 뽐내주세요!!!

재주가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새로운 것에 도전하시면서 나에게 숨겨진 재능, 재주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시작했으니 저도 하나 뭔가 해야겠죠??

내일 새로운 재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기대해주십시요^^

그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면서 저는 이만 보팅파워 충전하러 가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게 리스팀도 해주시면 너무너무 감사하겠습니다^^

Sort:  

흐압빠님 출전 합니까?? 여자라면 직진입니다. 고고고고고고

저도 원합니다!!!!!!! 흐압~~~~~빠다이!!!!!!! @happadai!!

풀봇 & 응원 합니다!! ^^

매번 포스팅때마다 응원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ㅜㅜ
싸이금님의 새로운 모습 이번에 기대해봐도 되나요???^^

새로운 모습이 나올런지요... ㅎㅎㅎ
한 번 노력해보겠습니다~ :)

오오~!! 감사합니다 싸이금님!! 싸이금 만세~!ㅎㅎㅎ

덜덜덜..;(부담)

너무 좋은 취지 입니다!! 스팀잇 안에서 끼있는 분들의 다양한 영상을 볼수 있겠네요!! ㅋㅋㅋ 기대가 많이 됩니다~~

꼭 그렇게 되길 바래야죠!!!^^그리고 많은 분들의 응원과 보팅 또한 필요합니다!ㅎㅎㅎ @girina79님도 한번 참여해보시죵~^^

재밌을거 같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즐거움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오 아이디어를 더 구체화 시켜신듯합니다~!!!
비단 노래에만 한정하는 것이 아니라 장르도 다양해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도 낮춰서 더욱 좋은것 같아요~!!!
저도 @changkyun07 님 프로젝트를 적극지원하겠습니다~!
일단 풀봇 & 리스팀 하겠습니다 ㅎㅎ
이제보니 제목도 멋진것 같네요 스팀잇 갓 탤런트라니~!! ㅎㅎ

크하하~역시!!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석세스님. 덕분에 큰 힘이 됩니다^^석세스님도 이번 기회에 숨겨진 재주 하나 선보여주시는건 어떠실지요??ㅎㅎㅎ

재밌을 것 같아요!!! 근데 평생 남ㅇ.. 흠 참가는 조금만 더 생각해보겠슴니다... 흐음ㅠㅠㅠㅠㅠ

참가하셔요 :) 재밌습니다!!! 잠시만 창피하면됩니다!! 그리고 안눌러보면 됩니다 !!ㅋㅋ(저는 올리고 단 한번도 플레이를 누르지않았습니다...히히)

노래도 잘 하시고 목소리도 귀여우시잖아요>. < 저는.... (말잇못)

말도 안됩니다 ㅋㅋㅋ..홀.. 도전해주세요!!!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

아녜요~어차피 영상 찍어서 여기다 직접 올리는게 아니고 유투브에 올리는 거니까 지우시고 싶으시면 유투브에 올리신 영상 내리시면 되요!!!! 그럼 여기다 올린 링크 타고 들어가도 안나옵니다.ㅎㅎㅎ

가나님의 참여. 원합니다!! ㅎㅎ

와ㅎㅎㅎ 재밌는 이벤트가 또ㅎㅎ
뭘 해봐야할까요^^

참여해주신다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뭐라도 상관 없습니다. 본인이 잘하는 것, 남들보다 많이 뛰어나지 않아도 난 이게 자신 있다 하시는 것이 있다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ㅎㅎㅎ함 가시죠!!^^

오오... 정말 재미있는 이벤트입니다! 잘은 못부르지만 재미삼아 한 번 참여해보겠습니다 :) 내일 녹음하러 가야겠네요 흐흐...

오오 빔바님!!! 이곳에서 참여 의사를 밝혀주셨군요^^역시 스팀잇의 젊은 선두주자 빔바님이십니다!! 포스팅 기다릴께요~~^^

키야 좋은 취지입니다. 보팅하고가여~ 좋네유 좋네유 ㅎㅎㅎ 참가하면 블록체인에 평생 남는 기억이네요 ㅋㅋㅋㅋ

헤헷 감사합니다^^유투브에 영상을 올리는 이유는 어느 시점에 가서 본인이 도저히 이건 아니다 후회할 시점에 유투브에 올린 영상을 내리면 여기서도 안보이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평생 남는건 아니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좋은 아이디어이십니다.
리스팀 하면서 적극 응원드립니다.

오오 감사합니다 뮤직홀릭님!!!응원도 좋고 참여는 더더욱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