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Followers Event] 300+ 팔로워 자축 이벤트 - Voice of 흐압빠다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 입니다.

.

제가.. 300 +가 되었지만.. 대문 이벤트로 인해 저의 300 팔로워 이벤트는 진행 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한주 내내 이벤트는 .... 안될 것 같아서...

우선 팔로우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자축의 의미로 !!!! 보이스 오브 흐압빠다이 올립니다!! :)
[사진 공개 요청이 있었지만... 넘나 쑥스러워 못하겠습니다. 대신 목소리 공개할께요.]

여러분들의 소중한 작품과 함께 진행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로 행복한 시간 보낼수 있었습니다.

소오름 주의 깜놀 주의 !!!

공공장소에서 재생하시면 큰일납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복받으실 꺼에요 ★

ps. 올리는데까지 3시간을 망설였습니다. 스티밋은... 블록체인인데... 평생 남을텐데...

난 어쩌지..?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여자라면 직진이죠.

웃으신거 확실하죠 ?? 웃고 넘겨주셔야 합니다...하아

Sort:  

아..정말 어쩔껀가요...
kr-엉클 분들의 이 열광의 도가니~ ^^
항상 응원 드립니다. ~!!

정말 스팀잇 kr 에서 손꼽히는 연예인이 되신것이 분명합니다~!!
@sochul 님도 빠지셨군요~ ^^. ㅎㅎㅎㅎㅎ

@skt1님.. 아아닙니다...ㅋㅋㅋ 연연예인....하하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말씀이시죠?ㅋㅋㅋ
재밌고 유쾌하게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좋은하루 되세요 > < 감사합니다.
ps. 오늘은 부디 사람이 적은 쪽으로 가서 대기시간이!! 줄어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아~ 나는 어제 오늘 아침에 올릴글 써놓고
'오늘은 내가 최고다!'하고 있었는데..

흐압빠다이님 때문에 망했어요.
이런 예쁜 목소리 공개로 나를 멘붕에 빠뜨렸을줄이야. ^^

이래서 딸이 있어야하는건데
내겐 나만한 녀석만 있으니
방학인 녀석을 묶어놓고 포스팅만 하게 만들어야 할 듯 싶습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리며
앞으로 백명씩 늘어날때마다 하는것 잊지 마세요~ ㅋㄷㅋㄷ

소철님 :)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그리고 말도 안됩니다 ㅋㅋ 저랑 어찌 비교를 하십니까 ㅋㅋ(저랑은 아예 다른 저 멀리 높이 계신 분입니다 ㅋㅋ)
저는 아직 한 참 멀었습니다 :)

아드님을 포스팅 열심히 하게 하시면 엄청 잘될 것 같습니다 !!! :)

들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핫빠다이 핫빠다잋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ㅋ

ㅋㅋㅋㅋ 축하해주시는거죠? 감사합니다 ㅋㅋㅋ 야밤에 사고한번 쳐봤습니다 하아

300 팔로워 축하드려요!
목소리가 상큼하네요. ^^ 영어도 잘 하시고요.
목소리와 노래솜씨가 진작 공개됐더라면 대문의 양상이 많이 바뀌었을 거 같네요. ^^

@bree1042님 ㅋㅋ 저의 자아에 한개의 목소리 일 뿐입니다 ㅋㅋ 아재 목소리는 기본으로 가능하지만!! 아직도 의심하시는 분들을 위해(흐압빠다이 남자설이 있습니다) 공개했습니다 ㅋㅋ
저는 아재미 뿜뿜 넘치는 대문들 아주 좋습니다 ㅋㅋ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재미나고 유쾌한 아이템들을 열심히 가져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오늘 하루도 행복회로 가동하시고~!!!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으가아아아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매주 라디오 방송 하실꺼죠?

네??매주요?ㅋㅋㅋ ludorum님.. 하아.. 저 지금 일 저지르고 온몸이 부들부들 중입니다...하아

목소리 좋으십니당ㅋㅋㅋㅋ
라디오 대 찬성!! 300 팔로워 축하드려요~~

ㅋㅋㅋ 라디오.. 주1회 가야합니까?ㅋㅋ 웃으셨길 바라며 ㅋㅋ 감사합니다 :)

목소리가 참 좋으시네요^^

ㅋㅋㅋ 목소리 좋은건 아니지만..감사합니다!! 그리고... 웃겨드렸으면 더 좋겠습니다 :)

한국어보다 영어를 더 잘하는거 같은데. .
착각이겠쥬??? ㅋㅋㅋㅋㅋㅋ
저랑 노래취향이 비슷하네유!!
다음에 듀엣 한번하시쥬? ㅋㅋ

제가 한국어 보다는 ... 영어가 더 편합니다...(음..아닌가?ㅋㅋ) 다율맘님... 듀엣 .. 하아.. (덜창피하겠네요) 함께해요!!!!! > < 저는 방에 앉아서 이걸 하고 있었습니다..모니터를 바라보며... 웃기고자 하는 마음이 너무 큽니다 ㅋㅋㅋ

아재언니!!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이번생은 여자로는 아닌 것 같습니다..하아

ㅋㅋㅋㅋ 잘듣고 갑니다!

일요일밤을 핫하게 마무리하고자 ㅋㅋㅋ무리해봤습니다 :) 행복한 일요일 되세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가 떨려보이시는거 제착각아니죠?
용기가 대단하세요!!

ㅋㅋㅋ 떨립니다. 문 밖에서 엄마, 아빠가 "야 너 도대체 뭐하는데?!?!?!"를 외쳐서.. 자꾸만 목소리가 소심해져갔습니다..하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02.61
ETH 3485.2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