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상상력 릴레이] KR-song & 스팀잇 노래자랑) + 해외 물품구매지원

in #kr-relay7 years ago

제가 신경써야 했을 부분을 이렇게 신경써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ㅠㅠ 이건 제가 @successtrainer님과 얘기해보고 제가 스팀파워 가지고 있는 동안에 한번 추진해보고 싶네요^^얼마 남지 않아서 하게되면 하루빨리 시작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ㅎㅎㅎ재미있는 스팀잇이 될 것 같아요^^

Sort:  

#kr-music에서 @changkyun07님의 노래도 들었습니다 ㅎㅎ많은 스티미언분들이 노래나 연주나 댄스영상으로 글이 올라온다면 너무너무 좋을거같네요 ㅎㅎㅎㅎ재미있는 스팀잇세상이될거같습니다 상상만해도즐겁습니다 ㅎㅎㅎㅎ

https://steemit.com/kr/@changkyun07/kr-talent kr-music 에서 보다 폭넓은 참여를 위하여 kr-talent로 프로젝트를 진행해보려합니다^^덕분에 좋은 아이디어와 자극을 받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해보는 프로젝트라 어떨지 모르겠지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오오 벌써실행이된건가요 ㅎㅎ 역시 @changkyun07님이십니다ㅎㅎㅎ바로달려가서 포스팅확인하겠습니다 응원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