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표] 제1회 PEN클럽 공모전

in #kr-pen6 years ago

오. 공모전 탈락 메일을 확인하는 것으로 항상 아침을 시작하는데, 스팀잇은 정말 사랑이네요. 감사 또 감사요!!

Sort:  

오쟁님 축하드려요! 일기 재미있었어요^^

저도 오늘 필사하는 밤 다시 읽어봤어요. 다시 읽어도 너무 고급지고 좋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오쟁님 글도 그림도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저는 이미 지금으로도 대박인걸요. 앞으로의 일들은 보너스로 생각하겠습니다 :)

2위 수상 축하합니다!

이벤트 덕분에 좋은 글과 좋은 작가분들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많이많이

에고 감사합니다!! 막상 수상하니 좋기도 하지만 제가 감동받은 다른 분들의 출품 글들을 생각하니 엄청 부끄럽네요..

오쟁님! 축하드려요.
그림만큼 일기도 좋네요.^^

감사합니다. 이웃님들이 축하해주시니 더 기분이 조으네요 막 어깨가 덩실덩실합니다.

@thelump님 완전 축하드립니다! :)

완전 감사합니다. 매번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축하드립니다.

심사하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저에게 심사 권한을 줬다면 아마 기권했을 정도로.. 좋은 글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괴로우셨겠어요!!

오쟁님! 축하드려요. 제가 뭐랬어요! 1등이라고...헉 2등이라고 헤헷!

제시카님이 축하해주시니 정말이지 좋고 또 부끄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카추카 입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 치킨 시켜먹었는데, 스팀잇에서 선물받은 느낌이네요. ㅎㅎ

축하파티는 치킨이 제격 ㅋㅋㅋ

아, 다음에는 혼자 안 먹고 요기 이웃님들과 같이 먹고 싶네요 ㅎㅎ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오쟁님도 정말 잘쓰셨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역시역시!! 2등 축하드립니다 :D

올해 평생 들어볼 칭찬 오늘 다 듣는 것 같습니다. 두손모아 감사합니다 ^^

오쟁님 수상 소감에 울다가 웃어요! 오쟁님 말처럼 스팀잇은 정말 사랑이네요! 축하 또 축하해요!

저 복 터지겠어요. 아 착하게 살아야겠다는 뜬금없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81.77
ETH 2546.73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