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steemitnamechallenge용으로 짧게 씁니다.

어쩌다 이런 아이디(닉넴)을 갖게 되었을까요?
->로그인 아이디로만 쓰는 줄 알았음. kr도 몰랐고 스팀잇 작동 원리가(채굴과 보상) 궁금해서 경험차 가입. 아무 생각 없이 '간달프 더 그레이'식으로 지음. 쉣.

바꾸고 싶습니까?
->녜. 짧게. 완전 유추 못 할 생뚱맞은 걸로. 와우 주캐였던 w******g 정도면 좋을 듯.

-끗-

다음 지목은 없습니다.

어쩐지. 원래 자주 쓰던 아이디가 아니셨을것 같단 생각과, 외국유저들과의 교류를 염두(?)에 둔 것이었을거란 저만의 생각이 나름 틀리진 않았군요!

와우 주캐라고 하시는 w******g는 이리저리 넣어봐도 별표 갯수가 안맞아 바로 포기합니다 흑흑 ㅠㅠ

(근데 쉣 - 듯 - 끗, 맞추신거 맞죠? ^ㅅ^)

소요님 남긴 챌린지 보면서 참 쿨하다 했는데, 김작가님은 쿨하다 못해 뭔가 이런걸 피드에 남겨둘 이유가 없다는 의지를 느낄 수 있다는 느낌이랄까요?? 아무튼 거절 하지 않고 해 주신것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꾸벅!! ㅋ

좀 불성실하게 했는데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별말씀을요. 저는 사실 이런 챌린지같은거 관심없다고 말씀하실 수도 있을거라고..
나름 마음의 각오(?)를 하고 있었답니다 ㅋ 감사합니다!

우와~ 이건 획기적인 방법이네요 ㅋㅋㅋㅋ
댓글에 챌린지를 ㅎㅎㅎㅎ
역시 김작가님~~~!!!

말씀하신게 여기있네요.
잘 봤습니다.

댓글에 챌린지를 하실 줄이야..!! 모르고 넘어갈 뻔 했군요 ㅎㅎ

그러니까요. 김작가님의 이 엄청난 아이디어는 정말 어디까지 일까요...
많은 사람에게 불편한 주목은 받지 않으면서, 챌린지의 의무(?)는 마무리하신. 신의 한수라 생각이 듭니다 흑흑 ㅠㅠ

훗훗 보통 와우 캐릭터를 닉넴으로 쓰더군요..
저도 그렇구요 ㅎㅎ

ㅋㅋㅋ 한때 아제로스 주민으로 살았던 자들의 숙명인가요.

아직도 왼손 하나쯤은 걸쳐 있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1빠! 라고 한번 써보고 싶었...

저 외국애들 어쩔...

이런...이미지 관리해야 할 것 같은 방이었군요.

정장 입으셨나요? 아니시면 입구에서 재킷 빌려 드립니다.

...생각해보니 비흡연자라 테라스로 가겠습니다 흥...

끽연복과 N95인증 마스크도 대여하고 있습니다.

ㅋㅋ굳이 그런걸 입고도 들어가고 싶을 만큼 끽연실이 마음에 드는군요.

나의 끝을 들키고 싶지 않아서야.

  • from 우주.

엌ㅋㅋㅋㅋㅋㅋ

월요일에 느긋하게 레디 플레이어 원 보려고 했는데 비가 온다네요. 스필버그 형 며칠만 더 기다려...

꼭 아이맥스 삼디로 보라네요.

아이맥스는 좋아하는데 3d를 안 좋아해서 작은 상영관에서 2d로 봤습니다ㅠㅠ VR로 보고 싶네요.

vr로 나온다면 3회차 관람하러 가겠습니다 :)

예보가 바뀌어서 얼른 예매했습니다. 올라온 리뷰들을 애써 외면했는데 내일이면 볼 수 있겠군요.

데자뷔라...이 장면이 김작가님 꿈속에서 본 그장면인가요?

그건 프롤로그의 목성 장면입니다.

맞다...그렇게 꿈얘기를 해놓고는...ㅎㅎㅎ
강의는 천천히 쓰셔도 될 듯 합니다. 여기는 자정을 넘기고 있으니까요.
내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욧!

영화 보고 울컥한 게 정말 간만입니다. 끝나고 옆자리에선 박수까지 터지더군요. 아무도 호응을 안 해 줬다는... 가슴이 벅차올라 돌아오는 내내 히죽히죽 웃었습니다. 오늘 남은 시간은 영화의 여운을 즐기며 보내야겠습니다.

강력 추천하시는걸 보니, 꼭 한번 볼 기회를 노려봐야겠네요! :)

오늘은 강의를 완성하고 말겠다는 생각으로 달리고 있습니다.

강의를 꼭 보고 자려고 했는데 눈이 감겨서 안되겠네요 ;ㅁ;
힘내서 잘 마치고 들어가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오늘도 못 끝냈습니다... ㅠㅠ

역시 (내용이 바뀌지 않았다면...) 싫은 소리 하시는 것이 술술써지지는 않으시죠 ;ㅁ;

급할거 없으니 천천히 마무리 해주세요. 어제 마무리 예정이라고 하셔 응원드린것 뿐이었어요. 공연히 스트레스 받으실까 걱정입니다!!;;;

다시 만나게 되겠죠??
3회 몰아서 읽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