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재소설] 별을 본다. 외롭지 않으려고. / 022

in #kr-pen6 years ago

steemitnamechallenge용으로 짧게 씁니다.

어쩌다 이런 아이디(닉넴)을 갖게 되었을까요?
->로그인 아이디로만 쓰는 줄 알았음. kr도 몰랐고 스팀잇 작동 원리가(채굴과 보상) 궁금해서 경험차 가입. 아무 생각 없이 '간달프 더 그레이'식으로 지음. 쉣.

바꾸고 싶습니까?
->녜. 짧게. 완전 유추 못 할 생뚱맞은 걸로. 와우 주캐였던 w******g 정도면 좋을 듯.

-끗-

다음 지목은 없습니다.

Sort:  

어쩐지. 원래 자주 쓰던 아이디가 아니셨을것 같단 생각과, 외국유저들과의 교류를 염두(?)에 둔 것이었을거란 저만의 생각이 나름 틀리진 않았군요!

와우 주캐라고 하시는 w******g는 이리저리 넣어봐도 별표 갯수가 안맞아 바로 포기합니다 흑흑 ㅠㅠ

(근데 쉣 - 듯 - 끗, 맞추신거 맞죠? ^ㅅ^)

소요님 남긴 챌린지 보면서 참 쿨하다 했는데, 김작가님은 쿨하다 못해 뭔가 이런걸 피드에 남겨둘 이유가 없다는 의지를 느낄 수 있다는 느낌이랄까요?? 아무튼 거절 하지 않고 해 주신것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꾸벅!! ㅋ

좀 불성실하게 했는데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별말씀을요. 저는 사실 이런 챌린지같은거 관심없다고 말씀하실 수도 있을거라고..
나름 마음의 각오(?)를 하고 있었답니다 ㅋ 감사합니다!

우와~ 이건 획기적인 방법이네요 ㅋㅋㅋㅋ
댓글에 챌린지를 ㅎㅎㅎㅎ
역시 김작가님~~~!!!

말씀하신게 여기있네요.
잘 봤습니다.

댓글에 챌린지를 하실 줄이야..!! 모르고 넘어갈 뻔 했군요 ㅎㅎ

그러니까요. 김작가님의 이 엄청난 아이디어는 정말 어디까지 일까요...
많은 사람에게 불편한 주목은 받지 않으면서, 챌린지의 의무(?)는 마무리하신. 신의 한수라 생각이 듭니다 흑흑 ㅠㅠ

훗훗 보통 와우 캐릭터를 닉넴으로 쓰더군요..
저도 그렇구요 ㅎㅎ

ㅋㅋㅋ 한때 아제로스 주민으로 살았던 자들의 숙명인가요.

아직도 왼손 하나쯤은 걸쳐 있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52.52
ETH 2440.6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