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넋담수첩] 타타타, 새해부터 아무말 대잔치.

in #kr-pen6 years ago (edited)

나는 한다.

나는 oo을 한다.

나는 oo을 oo하게 한다.

나는 oo을 oo히 oo하게 한다.

나는 oo을 oo하며 oo히 oo하게 한다.

나는 oo을 oo하니 oo히 oo하게 한다.

나는 oo을 oo지만 oo히 oo하게 한다.

나는 oo을 oo(하며/하니/지만) oo히 oo하게 한다. oo와.

나는 oo을 oo(하며/하니/지만) oo히 oo하게 한다. oo와, oo에서.

나는 oo을 oo(하며/하니/지만) oo히 oo하게 한다. oo와, oo에서, oo으로.


.
.
.


2020년 1월 1월을 기다리며,

한 살을 더 먹었을 뿐이다.
한 살이나 더 먹었네.
한 살만 먹었을 뿐이야.
한 살이 늘어났대, 친구들이.
한 살...

...스바, 이제 멋지기만 하면 되겄구나.


2020년 1월1일을 맞이하며,

나는 먹었다.
나는 한 살을 먹었다.
나는 한 살을 까리하게 먹었다.
나는 한 살을 꼼꼼히 까리하게 먹었다.
나는 한 살을 어쩔씨구 하며 꼼꼼히 까리하게 먹었다.

나는 한 살을 멋들어지게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까리하게 사는구나.


나는 한 살을 어쩔씨구 하며 꼼꼼히 까리하게 먹었다. oo와 oo에서 oo으로.


나는 한다에서, 주어가 나에서 너로, 동사가 한다에서 된다로 바뀌면서부터, 어떤 품사를 누구와 언제 어디에서 무엇을 어떻게 왜 쓰는지에 따라, 올 해 쓰여질, 당장 내일 쓰여질 일기도 달라질 것이다.

누구와는 내 선에서 뺄 수 있지만, 언제는 뺄 수 없고, 어디에서는 정 할 수 있지만, 무엇을은 정 할 수 없고, 어떻게는 아무도 모르고, 왜 인지는 정말 아무도 모른다.


긍정의 품사가 부정의 품사를 살 릴수도, 죽일 수도 있고, 부정의 품사가 긍정의 품사를 죽일 수도, 살릴 수도 있다. 여기에도 어순을 뒤바꿈으로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나타났고, 나고, 날 것이다.


그 때, 그 누구와(혼자일지언정), 그 어디에서가 점이 선이 되고, 면이 되고 입체가 될 수 있을, 그리고 우리가 인지 할 수 없는 차원으로 뻗어나가는 시작일 것이다.


새해부터 아무말 대잔치를 해 보았다.

지금 여기에서 나는 이상의 시는 조금 알 것 같은데,

지금 여기에서 나는 이우환의 그림은 알 수가 없다.

그때는 몰랐지만 지금은 여기 이곳에서 조금은 느낄 것 같다, 이 노래를.
그때가 언제인지, 여기가 어디일지, 이곳이 어디일지, 조금은 얼마만큼인지 다 다른 것처럼.


근데, 2020원더키디는 날 수 없었다...

왜? 가상에서 현실로 우리에게 양도 했으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스팀형제야 날자, 가즈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020년에는 두 노래를 보이지 않는 미래를 보고 부르지 않고,

아, 그땐 그랬어 하고 이 노래를 그때, 스물이 되기전에 몰랐던 그 기분으로 부를테야.

Sort:  

ㅋㅋㅋㅋ새해에도 이터널님의 아무말이 계속되길.. 새해복많이받으세요!

ㅋㅋㅋㅋㅋ자제해야 하는데...
올해도 좋은 글 많이 기대할게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차며 기울며 다시 차며 기울며 그렇게 가는 겁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새 해에도 행복한 날들 보내세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말 대단치가 아닌거 같은데요... ^^
새해에는 더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글쓴이도 잘 이해되지 않는 아무말 대잔치에요 ㅎㅎㅎ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도 저 동그라미에 이것저것 넣어보게 되네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도 어떤 문장을 만들 수 있을지 기대되요 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뭔가 감을 잡으신듯 합니다. 뭐가 됐든 멋진 걸 이루시겠네요. ㅎㅎㅎㅎ

감 떨어지기 전에 잡아야하는데 걱정입니다. ㅎㅎㅎ
새 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잘 되겠져 ㅎㅎ 화이팅 입니다. 예.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무말 대잔치가 너무 멋있으신거 아닌가요?
"이상"시인 너무 좋아하는데 ㅎㅎㅎ
전 까리하게 제 주름을 사랑하기로 했어요

이제 다시 보니 이상 시인 시 이해가 잘...ㅎㅎㅎ
주름이 멋진 게 정말 멋진거죠 ㅎㅎㅎ

20년 1월 1일엔 365% 더 멋있어집시당..

스팀이 36500% 올랐으면 좋겠습니당...

이상 선생님이야말로 지금 태어나셨다면... 천국이셨을텐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랬을까요.
다 알지는 못하지만 정말 멋지셨던 분 같아요.

안그래도 원더키디가 1년 밖에 남지 않은 것에 충격을... 그래도 두바이에서는 경찰관이 드론을 탈 수 있게 준비중이라고 해요.

역시 만화가 미래를 보는데 최고네요 ㅎㅎㅎ
이제 사이버 포뮬러만 나오면...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36.52
ETH 2558.2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