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순간

in #kr-penlast year

행복한 일은 매순간 있다.
어디에 관점을 두느냐에 따라 깨닫거나 깨닫지 못할 뿐이다.
아직도 외부 영향에 의해 많이 흔들리는 거 같다.
조금 더 중심을 잡고 추구하는 곳에 관점을 둬야겠다.

오전중에도 행복한 일이 여러번 있었다.
자칫하면 놓쳐버릴 수 있었던 일이라 더욱 고맙게 느껴진다.
주위에 널린 행복을 깨닫고, 감사하며, 성장하는 하루를 보내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 싶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요호님~
오늘도 행복하세요~❤️

어디에 관점을 두느냐에 따라 깨닫거나 깨닫지 못할 뿐이다.
아직도 외부 영향에 의해 많이 흔들리는 거 같다.

다 괜찬아 팥쥐형
그렇게 매일 성장하는거야
마음이 선하고 맑아서 그래~~
오늘 하루도 행복해^^

카카형과 가족들의 행복을 빌어!!
오늘도 즐겁게 보내자잉!
파이팅~^^

행복한 일이 있었다니
참~~
감사합니다
덕분입니다
나마스테()()()

매순간 행복하세용^^

욕심만 없다면 행복은 기회가
자주 오네요..

욕심을 조금 더 비워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요일이어서 행복합니다. ^^

작가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청평에 놀러 한 번 가겠습니다^^

오늘 퇴근하는 지옥철에서
앞에 앉아 계신분이 바로 내림!!

집까지 앉아올 수 있어서 행ㅋ복ㅋ ㅎㅎㅎ

파치형도 행복한 저녁 보내길!! 'ㅡ') b

꿀이야~
착한 일 많이 해서 복받았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