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딸기티라미수 맛 설명해주세요......

눈 앞에는 보고 싶은 영화, 듣고 싶은 음악이 잔뜩 있구요 - 와인도 마시고 싶은 만큼 마실 수 있어요. 그런데 디저트로 딸기티라미수를 주네요? 그것도 처음엔 푸딩인 줄 알고 그려러니 했는데 (저는 푸딩을 싫어해욧..ㅎㅎㅎ) 한 입 떠 먹어봤더니 - 혀에 닿자마자 녹아서 사라지네요? 원래 딸기랑 초콜릿 궁합이 기가 막히니 딸기 티라미수는.... 궁극의 조합이라고 생각해요..... (쓰고 나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 좋은 아침 되셔요 동글님!!!!

...... 여기선 딸기 비슷한 것도 찾을 수가 없어요... 대신 망고가 있지요! 저는 지금 망고의 때를 기다리고 있어요. 지금 여기는 막 새벽 네시가 지났는데요. 채린님의 묘사를 떠올리며 딸기티라미수 꿈을 꾸려고요. 고마워요! :-) 두리의 대모험 매일 기다립니다... (은근한 압박)

와~ 앞으로도 무지개처럼 찬란한 나날들이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제가 드디어 kr-guidedog 포인트가 생겨서 홍보를 해드릴 수 있게 되었어요^^ 첫 포인트 사용 두근두근 @홍보해

으앗 첫 포인트 사용이라뇨!!! ㅠㅠㅠㅠ 이런 영광을 누려도 되는가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토랙스님!!!! :-)))))))) 미미하지만 보팅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

어느 나라를 가든 입국 심사 끝내고 공항 나설 때가 제일 신나고 두근 거리던데, 2화 끝맺음이 딱 그 타이밍이라 사무실에 있음에도 괜히 신납니다.ㅎㅎㅎ

3화 얼른요 !ㅋㅋ

ㅋㅋㅋㅋㅋ 앗 제 설렘이 마셸린님께도 전해졌나보네요 ㅎㅎㅎㅎㅎ
3화도 얼른 끝내야겠네요 ㅠㅠㅠㅋㅋㅋ 부지런히 움직이겠습니다!!!!!!!!

헙! 맛있는 기내식이 흔치 않은데~ 위로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도착할 때 무지개까지!! 계속 좋은 일이 있으실 것 같아요>ㅁ<!

에이카님 감사해요!!!! :-) 좋은 기운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어요 헤헤 ///
에어뉴질랜드 항공 기내식은 한 번 경험해볼만 하답니다..!!!!!! 화이트 와인과 함께 먹는 딸기티라미수는 완전히 충격 그 자체였어요. :-)

술이 약해서 와인은 잘 못 먹는데 에어 뉴질랜드를 타게 되면 꼭 딸기티라미슈와 함께 먹어봐야겠네요:)

Hi @chaelinjane , nice to see you are doing so well on steemit!

Very cute blog ...beautiful Rainbow and i love plane food also hahaha!

Steem on, you are doing great!

Luckyme!!!! Long time no see!!! :-)) Thank you for your kind words.
Everything started from your first comment! Let's keep steeming together! :-)

Im glad i helped you on your way @chaelinjane ...i havent been sitting still! Wrote blogs about japan and chile last week ;-)
Have fun on steemit!

ohhh I'll check them soon!!!!!!!! :-)) Always thank you, luckyme!!!

무지개도 보이고 좋은 느낌의 여행이네요.
기내식에서 저도 모르게 빵 터졌습니다 ㅎㅎ
즐거운 여행 되세요. 늘 건강하시고요

기내식 최고입니다ㅎㅎㅎㅎ :-)) 감사합니다 문스님!!!
문스님도 환절기 건강 조심하시고 내일도 힘 나는 하루 보내셔요 :-)

안녕하세요 @chaelinjane 님.
@joceo00 님 천하제일연재대회를 보고 한분한분 찾아뵙고 있습니다. 연재작가가 되신걸 축하합니다.

무지개의 행운이 사는 동안 계속 되길 바래봅니다. 왠지 뉴질랜드의 '뉴'가 새로운 삶을 의미하는 것만 같네요.
두두와 리리의 도전적인 삶을 응원하며 다음 소식 또 기다릴게요.
p.s 사실 저도 목수의 삶을 꿈꿨지만 지금은 현실에 안주하고 있어서 두두님의 소식도 궁금해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야니님! :-) 두둑한 응원 받으며 더욱 힘내도록 하겠습니다. :-)
목수가 꿈이셨군요, 그렇다면 더욱 두두의 이야기가 궁금하시겠어요ㅎㅎㅎ 하루빨리 들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무지개의 힘은 계속 됩니다.
목수로 살고싶은 두두님 멋져요 ^^

:-) 정말 계속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ㅎㅎㅎ
두두에게 응원 전해드릴게요 보얀님!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댓글은 안달더라도 항상 모든 글을 읽으면서 글솜씨에 감탄하고 왜 이런 글이 대세글에 안오를까 살짝 스팀잇을 비판했었는데 점점 가치를 인정받기 시작하시네요 ㅎㅎ 멋진 글 꾸준히 쓰는 모습 참멋지십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으아아아 인규님 ㅠ_ㅠ.... 더 노력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만드는 소중한 댓글입니다 ㅠㅠ 모자란 게 많지만 잘 봐주셔서 늘 감사드려요..! :-) 저도 인규님 항상 응원할게요!!!!!!!!!!

파이팅하세요 ㅎㅎ 무자본으로도 대세글에 오를 수 있다는 점을 제 대신 증명해주셨으면 좋겠군요^^

두두는 누구일까요? ㅎㅎ 우리 아들이 젤 좋아하는 수면인형 이름이 두두인데 ㅋㅋ

'두리의 모험' = '두두와 리리의 모험'이랍니다 ㅎㅎㅎㅎㅎ 둘이 합쳐 '두리'예요. :-)
마지막 사진 아래에 룰루랄라 신난 친구가 보이시는가요? ㅎㅎㅎ 그 사람이 두두입니다. 무지개가 두 사람에게만 떠 있죠? :-) 제가 캐릭터로 변신한 게 '리리'였어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495.34
ETH 2300.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