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올립니다 :)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tomnterri 입니다.
저희는 부부 블로거입니다.
(본업은 둘 다 대기업 다니는 대리들이고요 ㅋㅋㅋ)

우연찮게 친구의 소개로 찾아보다가 가입을 했고요.
현재 다른 플랫폼(네이버, 브런치, 페이스북 등)에서
여행/호텔/항공 관련 포스팅을 중점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향후 steemit에서도 활발한 포스팅을 할 예정이고,
여기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콘텐츠에 대해 고민이 필요할 것 같네요.

그럼 좋은 하루 되시고, 앞으로 종종 뵙겠습니다 :)

(사진은 5월에 다녀온 미국 캘리포니아의 Big Sur입니다)

2017-05-03 at 03.31.23.jpg

Sort:  

Welcome to Steem @tomnterri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환영합니다 ^^, @ tworld입니다.
보팅 및 팔로우 하고 갑니다.
맞팔 부탁 드리며, 제 포스팅도 읽어봐주세요 ^^

@tworld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ㅋ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 kr-newbie 보안관 봇! 2017/07/06일 시작 (beta)

앗 봇님 감사합니다 ㅋㅋㅋ 다음부터는 그렇게 포스팅하겠습니다 :)

사실 제가 어떻게 하면 많은 사람들이 보게되나 고민하다 찾은 정보인데 ㅎㅎ, 다들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스팀잇에오신거 환영합니다. 같이 소통해서 같이 성장해봐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 앞으로 자주 만나요!

부부 블로거 멋있네요. 저도 여행을 좋아합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ㅋ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네 반갑습니다 :) 앞으로 자주 뵐게요!

Congratulations @tomnterr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새로운 스티머를 환영합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군요! 여행 이야기가 기대되네요^^


스팀잇 이모티콘 사용방법
스팀잇 팔로우 버튼 만드는 방법과 링크 넣는 법

앗 아래 꿀팁 감사합니다 크크! 잘 읽어볼게용

부부 블로그 멋있어용!! 팔로우하고 갈께용~~

네 감사합니다~ 참고로 저는 신랑이에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44.48
ETH 2352.6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