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리뷰] 계란말이 미식회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방송을 진행하면서 우리만이 할수 있는 살롱은 무엇일지에 대한 컨텐츠 고민이 깊다. 자연스럽게 주변의 사람들은 어떤 형태로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하는지에 관심이 가게 되는 것 같다.

지난주는 친한 선배가 운영하는 컨텐츠랩에서 진행한 워크샵에 다녀왔다. 본래는 북큐레이션 관련 컨설팅과 공간 비즈니스를 하는 스튜디오지만, 그날만큼은 주변의 지인들을 포함해 스물 남짓의 사람들이 모여 미식회를 즐겼던 자리였다.

26F86851-8EF6-449F-BE5E-CA543E84105B.jpeg

“Egg Egg Night”

3시간 정도 이어진 에그나이트 만찬은 인포그래픽 디자이너이자 계란말이 덕후인 대표님의 요리와 공간디렉터의 플레이팅, 플로리스트의 정원이 함께 어울리는 자리였다.

행사를 기획한 선배는 공식적 비용으로 따지자면 못만들 행사지만, 그래도 판을 만든 이유는 본인이 추구하는 가치와 닿아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참가비 아까운 행사로 그럴듯 포장되는 몇몇의 일들을 보며, 수지타산이 안맞아 기획의 기회조차 적어지는 구조에서 빗겨나서 먹고 이야기 나누며 일상의 음식을 다양한 방식으로 바라보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싶었다고 했다.

우리는 자주 라이프스타일을 말하고, 즐기는 방식과 기술에 대한, 그리고 취향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눈다.
고급스러움과 저급스러움을 가르고 나누는 돈쓰기가 아니라, 누군가의 집착스러움도 함께 공유할 수 있으며 과정을 즐기는 시간의 가치를 중히 여기는 태도와 마음이 우리가 이야기하려는 삶의 방식과 취향의 다양화가 아닐까 싶다.

계란말이의 만듦새 하나에도 대화가 오고가며, 같이 마신 맥주 한모금에 즐겁고, 함께 읽을 책을 나누는 자리가 꽤나 인상적이었다. 여름밤의 만찬!

0D8D97E6-D28B-4166-9BC7-92D812943538.jpegDDAB2A2B-C012-41D1-9B98-26F77B01D0F5.jpeg9367A66C-1257-4850-94D5-D50341005C3A.jpeg17FD9121-EC37-4EB4-B77F-20AD30ED97C6.jpeg

요즘의 고민...
아이디얼리스트(@idea-list)가 가려는 살롱의 모양새를 조금씩 정리해가고 있는 중이다. 매끈하게 다듬어 내보이는 시간을 당장은 만들어내기 어려울지도 모르겠다.
그렇지만 일상 속에서 한번쯤 생각해볼만한 이야기들을 나누고 담아내며 나은 방식을 찾아가고자 하는 노력들을 꾸준히 가져보려고 한다. 방식에 대한 고민은 여전히 깊지만, 곧 작은 시작을 해보려고 한다.

Sort:  

맛살이 들어가 있는 계란말이인가요
김이 말린것보다 훨씬 촉촉하게 보입니다. ㅎ

ㅎㅎ맛살들어간 거 맛있었어요.저는 집에서는 저렇게 안말리더라고요.ㅎㅎ

와우 참여하고 싶을 정도로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네요.
분위기 덕에 더더 맛이 좋을듯 합니다

장소의 분위기가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식물 가득한 공간에서 보내는 시간이 힐링이었습니다! :)

맞아요!
맛은 기본이고 분위기가 요새는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 같아요.
덕분에 함께 힐링했어요 :D

계란말이가 이쁨을 안고 태어났네요

먹기가 힘들듯 하네요^^:

네넵! 사진을 다 올리진 못했는데 10가지 계란 요리가 함께 했네요.ㅎㅎ

Congratulations @bombom8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안녕하세요 bombom83님! 제가 개인적으로 여쭈어 볼 것이 있어서 그런데 혹시 [email protected]으로 메일하나만 주실 수 있을까요?

메일드렸어요!

그 이름도 에그에그나잍이라니! 계란말이에 담겨있었을 세계가 궁금해져요. 계란말이에도 담고, 칫솔 치약에도 담고, 계속 찾아서 담아내다 보면 만들어지겠죠? :-) 항상 응원, 언제나 기대!

감사해요! 저희 나름의 이야기들을 엮어가는 과정에 있는거 같아요. 잘 다듬어서 곧 선보이겠습니다! :)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20-3)입니다.

우앗! 너무 감사합니다! :)

ㅎㅎㅎ 계란보니.. 오늘 아침에 닭들이 낳은 알을 먹어볼까 생각이 드네요 제일 신선하지 않나~ 하는 마음에^^
좋은 주말 보내세요

계란만으로도 참 여러가지 요리가 가능하군요. 사진에서 계란 옆의 깻잎(?) 데코도 은근 좋아요.

계란말이가 정말 정갈하네요. 예쁘게 굽는 요리는 최소한의 움직임을 보여야 모양이 이상해지지 않아서(제 주관입니다.) 신경도 많이가지만 완성하고 나면 참 뿌듯해져요.
비슷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셨다니 부럽습니다. 게다가 에그 에그 나잇이라니! 다음에 친구를 초대할 때 저도 뭔가 그런 주제를 잡고 해봐야겠어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025.59
ETH 3074.9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