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가입을 하고 첫 글을 쓰는 중인데 솔직히 아무 것도 모르겠습니다만

in #kr-newbie7 years ago

 우선 인사부터 올리겠습니다.

사실은 오늘 게으르고 무료한 백수 하나가 특히 지루했답니다.
소통할 사람들을 찾으러 배회를 하다 보니 어느새 너무 이질적인 곳에 도달한 것 같아요.
글 몇 개를 눈팅도 해보지만 여전히 이해는 가지 않습니다.
그냥 여기 분위기는 뭔가 교민 사회 같은 느낌이고
이곳에 끼려는 내가 너무 저질의 컨텐츠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어찌 됐든 지나가는 모든 분들, 만나서 반갑습니다. 

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뭔가 유용해보이네요. 감사합니다.

Welcome to Steem Community @bakasogm!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Thank you. Good tip.

Welcome to Steem @bakasogm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Okay. Good good.

Hello Bakasogm! Glad to see more people like you - here joining steemit! Becoming a steamian is a great adventure !! Here you can win money while bloging! At the beginning it wouldn't be easy, but it isn't impossible. So just write from your heart and everything will be allright. ! Cheers! Greetings, @khunfarang !

Thanks. You are my 1st.

Welcome to Steemit @bakasogm,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Check my blogs if you are looking for tips on how to earn more Steem and SBD.

Thank you. I'll check your blog.

반갑습니다! 차근차근 배워나가시면 금새 익숙해지실 겁니다.

정말 반갑습니다! 저에게 말 걸어준 첫 한국인이시네요, 감동입니다. 하하하 물고기 많이 잡으세요.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스팀파워가 50%일때보다 100%일때 보팅파워가 더 세단 걸 알고 계신가요?
4.17%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31 / 1개 / 합계 : 0.31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제가 바보라서 그 팁은 이해를 하지 못하겠네요... 저도 고양이를 키우는 중인데 고양이가 귀엽네요 후후

ㅎㅎㅎ 귀엽죠 ㅋㅋㅋ
보팅파워라고 남의 글에 좋아요 누르는 에너지 같은게 있는데 한번 누를때마다 2%씩 차감되거든요 ㅋㅋㅋ 하루에 20%충전되구요 ㅋㅋ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사진이 너무 인상 깊어서 포스팅을 보게 되었네요 :D
여기가 좀 이질적이고 좀 자본주의 냄세가 좀 풍기기는 하지만
시나브로 발전하시길 응원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이왕 시작하는 거 열심히 해보려구요 ㅎㅎ

환영합니다 벤티❤️입니다
제가 잘 정착 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자주 자주 뵈어요

많이 모자란 저 좀 도와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66.95
ETH 3775.61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