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넛의 플레이리스트 #8: 수상한 커튼 - 꽃나무 아래에서, 잠

in #kr-music7 years ago

000 Playlist.png

안녕하세요. @coffeenut 입니다.

일주일에 한 곡 추천하는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네요. 이왕이면 노래와 함께 글로 살을 붙이고 싶은데, 그냥 여기저기서 열심히 주워다 듣는 노래들이 대부분이라 이제 그럴만한 곡이 안보입니다.ㅎㅎ

이 곡 역시 어디서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도 기억이 안나지만, 오랫동안 꾸준히 듣고 있는 곡 중 하나인데요. 가볍게 공유해봅니다. :)


수상한 커튼 - 꽃나무 아래에서

보이지 않아도 볼 수 있어 이순간
들리지 않아도 들을 수 있어 나는
말하지 않아도 느낄 수 있어 그대
함께 있는 것 만으로 충분해 우리

천진한 너의 웃음 사이로
꽃나무 향기가 흐르고
아득히 높은 하늘 아래서
우리가 함께 나눈 얘기들

천진한 너의 웃음 사이로
꽃나무 향기가 흐르고
아득히 높은 하늘 아래서
우리가 함께 나눈 얘기들

무심코 뱉은 웃음 사이로
꽃나무 향기가 흐르고
아득히 높은 하늘 아래서
우리가 함께 나눈 얘기들


수상한 커튼 - 잠

이 곡은 예전에 일상 글에서 한 번 소개하기도 한 곡인데요.
같은 앨범에 수록된 좋아하는 곡이라 함께 첨부합니다. :)


Coffeenut's Playlist

  1. 베이스와 바이올린의 만남 이채언루트
  2. 바이올린 연주와 매력적인 보이스, 싱어 송 라이터 강이채
  3. Nouvelle Vague - This Is Not A Love Song
  4. 안녕
  5. EPIK HIGH x BiBi Zhou(周笔畅) - WITH YOU
  6. 윤하 - 편한가봐
  7. 나만 알고 싶은 캐나다 싱어송라이터 여성 듀오, Dala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힘든 월요일 고생하셨어요 ~ ^^

노래가 참 차분하고 서정적이네요.
조용히 운전하고 가면서 듣고 있으면
차창으로 보이는 경치가 세삼 예쁘게 비춰질 곡 같습니다.
좋네요...^^

마음에 드신다니 기쁘네요. 저도 운전할 땐 특히나 조용한 곡들이 좋습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크....귀 정화 하고 갑니다...
노래 좋네요~

잘 듣고 갑니다ㅎㅎ

음악 좋네요~

음악 글을 올리는 것도 쉽지 않더라구요. 좋은데.. 그 좋은 걸 어떻게 잘 설명해야 할까..ㅋㅋㅋ
처음 들어보는 가순데 한 번 들어보겠습니다ㅎㅎㅎ감사해요 ^^

맞아요. 괜히 설명하려니 좋은 노래를 더 망치는 느낌이랄까요.ㅋㅋ

좋은글 잘읽었습니다. 이번주도 화이팅하세요 !!!

잘 듣고 갑니다 :)

수커가 추천곡으로 뜨다니!! 크으~~~ 한동안 잠은 저의 자장가였는데 ㅎㅎ
추억이 담겨있는 노래입니다. 엠펍에서 공연할때 맨 앞 테이블에서 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오오오 라이브로 보고 들으셨군요..! 부럽습니다 ㅠㅠㅠㅠ
아쉽게도 전 아직 음원으로만.. 기회되면 꼭 직접 듣고 싶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971.18
ETH 3225.83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