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넛의 플레이리스트 #7: 나만 알고 싶은 캐나다 싱어송라이터 여성 듀오, Dala

in #kr-music7 years ago (edited)

000 Playlist.png

안녕하세요. @coffeenut 입니다.

요즘 이런저런 새로운 시도한다고 기존 포스팅 컨텐츠에 소홀했던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플레이리스트를 이어 나가봅니다. 7번째 플레이리스트네요.

오늘 소개할 뮤지션은 캐나다의 싱어송라이터 여성 듀오 Dala입니다. 제가 Dala를 알게된 지 대략 6~7년은 되지 않았나 싶은데, 아직 주변에서 이 뮤지션을 이야기 하는 사람은 한 번도 못만나봤습니다. 국내 음원 사이트에 서비스가 안되는 점도 한 몫 하는 것 같고요.

그만큼 마이너한 뮤지션이 아닐까 싶은데, 스팀잇에는 또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 아는 분이 계실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저로썬 숨겨둔 보물과 같은 곡을 꺼내는 기분입니다. :)

제가 가장 좋아하는 취향의 음악이기도 한데요. 늦은 밤 새벽, 아침 일찍, 혹은 주말, 조용히 이런 곡들을 듣고 있으면 그렇게 기분 좋은 일이 있을까 싶습니다.

별 다른 곡 설명은 붙이지 않겠습니다. 가만히, 편히 음악만 즐겨보세요.

Good As Gold


Horses


Lennon and McCartney


Life On Earth


Levi Blues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글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This post received a 10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coffeenut!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coffeenut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10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앗 저번에 초성 ㄱㅇㅊ에 강이채가 여기에서 언급하신 거군요!
플레이리스트 컨텐츠를 처음 접했습니다 ㅠㅠㅎㅎ
와 세번째곡 완전 제취향이에요.
지금 틀어놓고 집안일 하는중입니다.
보물 공개 감사합니다!ㅎㅎ

강이채도 좋아하는 뮤지션이라 한 번 소개했었습니다.
취향이라니 제가 기쁘네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alling @originalworks :)
img credz: pixabay.com
Nice, you got a 4.0% @minnowbooster upgoat, thanks to @coffeenut
Want a boost? Minnowbooster's got your back!

Calling @originalworks :)
img credz: pixabay.com
Nice, you got a 90.0% @glitterbooster upgoat, thanks to @coffeenut
Want a boost? Minnowbooster's got your back!

앗 Playlist를 오늘 처음 봤네요. ㅎㅎ 오늘부터라도 구독하겠습니다.

한 달을 넘게 쉬어서 못보신 팔로워분들도 많을 것 같네요.ㅎㅎ
다시 꾸준히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빠른 감상을 위해 댓글은 짧게..//ㅅ//)

잘 들으셨나요! :-)

두 사람 목소리가 만드는 화음, 듣기 좋습니다.

둘의 조화가 정말 좋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44.70
ETH 3445.7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