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넛의 플레이리스트 #4: 안녕

in #kr-music7 years ago (edited)

000 Playlist.png

안녕하세요. @coffeenut입니다.

네번째 플레이리스트의 주제는 안녕입니다. 뭐 특별한 의미가 있는 것은 아니고 이번엔 어떤 곡을 추천해볼까 고민하며 플레이리스트를 훑어보는데 유독 안녕이라는 제목의 곡이 여러 곡 있더라고요. 그래서 모두 모아봤습니다.

안녕한 일요일 되시길 바라며,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캐스커 - 안녕

가장 좋아하는 앨범을 꼽자면 다섯 손가락 안에 꼽을 앨범인 <캐스커 5집 tender>의 2번 트랙 수록곡, 안녕. 사실은 이번 포스팅을 이 앨범 tender를 소개하려 했는데, 다음 기회로 미루고 안녕이라는 곡을 모아봤습니다.

나난나나 노랠 부르며 달려 니가 있던 곳으로
작은 손을 내밀어 나를 반기는 너의 추억과 안녕

변하지 않는 모습의 하늘 변하지 않는 거리 위에
빛을 뿌리며 너의 기억과 안녕

나난나나 노랠 부르며 달려 니가 있던 곳으로
이제 너는 없지만 여전히 나는 다시 여기와 안녕

변하지 않는 모습의 하늘 변하지 않는 거리 위에
변해져버린 우리 기억과 안녕


심규선(Lucia), 에피톤 프로젝트 - 안녕, 안녕

선인장, 부디 등 여러 곡을 같이 작업한 아티스트죠. 심규선과 에피톤 프로젝트 모두 정말 좋아하는 아티스트입니다. 안녕, 안녕은 아마 오늘 소개하는 곡들 중 제가 가장 많이 재생했던 곡이 아닐까 싶네요.

안녕, 안녕
잘 지내고 있니?

손 내밀면
잡힐 것 같던 시간과

안녕, 안녕
잘 지내고 있니?

가쁜 숨이 힘겨워 몰아 내쉬던,
스무살 어딘가

비틀대며 외로이 춤을 추었던
스무살 언젠가


악동뮤지션 - 안녕

악동뮤지션의 KPOP 스타 우승 후 첫 앨범 발매까지 얼마나 기다렸던지 모르겠습니다. 워낙 간절히 기다리던 악동뮤지션의 데뷔라 현재 스팀파크가 추진되고 있는 서울숲에서 있었던 청음회에 시험 일정이 겹쳐 못 갔던 것, 발매일은 선물과 같이 제 생일이었던 것과 같은 사소한 사실까지 하나하나 기억나네요.

지금까지도 악동뮤지션의 앨범 중 가장 좋아하고, 기다림 만큼이나 만족스러웠던 <악동뮤지션 1집 PLAY>의 수록곡 안녕입니다.

날 멀리 두지 말아줘
날 여기에 이대로 두어줘
그저 너희가 있는 자리에
함께 있는 것만으로
내겐 안심이 될 테니

날 혼자 두진 말아줘
날 너희와 함께 있게 해줘
그저 너희가 있는 자리에
함께 있는 것만으로
내겐 안심이 될 테니


몽니 - 안녕

몽니의 안녕, 몽니라는 뮤지션은 대학교에서 밴드 동아리를 할 때, 밴드에 몽니를 좋아하는 선배, 동기들이 많아 알게되었습니다. 만족스러운 음원 영상을 찾지 못해 가장 마지막에 위치시켰지만, 역시 제가 정말정말정말 좋아하는 곡입니다.

유튜브, 사운드클라우드 등 열심히 뒤져봤지만 업로드 된 음원이 없습니다. 위 라이브 영상 하나 딸랑 있는데 녹음 음질 퀄리티가 영 별로입니다. 몽니 라이브도 정말정말 좋은데 말이죠.ㅠㅠ

멜론이든 뭐든 음원 사이트 통해 좋은 음질로 꼭 들어보시길 권합니다!

안녕 어딘가에 조용히 묻어둔 그때의 나
안녕 깊은 곳에 고요히 잠든 당신과 나

가끔 그리워 눈부신 기억 스쳐간 순간
나의 오늘은 사라져버릴 기억이 되어

뜨거운 날에 그날들이여 안녕
빛나던 날에 내 사랑이여 안녕


Coffeenut's Playlist

  1. 베이스와 바이올린의 만남 이채언루트
  2. 바이올린 연주와 매력적인 보이스, 싱어 송 라이터 강이채
  3. Nouvelle Vague - This Is Not A Love Song

follow

댓글, 팔로우, 업보트 항상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노래 들으니까 밤중에 감성 폭발하네요 ㅎㅎ 제가 감성적인 노래 좋아하는건 어찌 아시고.. 잘 들었습니다 ^^

저도 한밤 중, 새벽에 조용히 듣는 걸 좋아합니다.ㅎㅎ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커피넛님 엄청 감성적이시네요 ㅎㅎ 노래 감사합니다.

제가 감성적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감성적인 노래들은 정말 좋아합니다!ㅋㅋ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성적인노래 좋아하는사람들은 감성적인것 아닌가요 ^^; 가이드독도 많이 도와주시는걸 보면 감성적이신게 분명한듯! ㅎㅎ

ㅎㅎ감사합니다!

아... 커피넛님 진짜.. 노래 선곡
제 스타일이시군요.... ㅋㅋ
캐스커와 에피톤! 거기에다가 몽니!!
오랜만에 캐스커 앨범이나 통채로 들어야겠습니다!ㅎㅎ

같은 노래 취향을 가진 분을 만나면 정말 반갑습니다 ㅎ.ㅎ
유명한 곡들이니 다 들어본 곡들이시겠군요!
캐스커 앨범 tender는 저는 정말 꾸준히 통째로 듣는 것 같습니다.ㅎㅎ

This post recieved an upvote from minnowpond. If you would like to recieve upvotes from minnowpond on all your posts, simply FOLLOW @minnowpond

전부 다 제 취향!!!!!!!!

다행입니다.ㅎㅎ!

kcm 안녕도 좋아요 ㅎㅎ 근데 원곡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kcm의 안녕도 있군요! 제목과 매칭하여 어떤 곡인지 기억까지는 안되지만 분명히 들어봤던 곡일 것 같습니다! 안녕이라는 곡이 정말 많은 것 같네요.ㅎㅎ

다 좋군요... 개인적인 느낌으로 심규선과 에피톤 프로젝트의 '안녕'이 젤 맘에 드는 군요^^
좋은 느낌의 곡들 감상 잘 했습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저도 위 곡들 중 가장 많이 들은 곡인 듯 합니다. 좋은 한 주 되세요!

오 한 곡인 줄 알았는데 안녕이란 제목의 여러 곡들이 있군요 :) 좀있다 공부하면서 들어봐야겠어요!

공부하면서도 듣기 좋은 곡들일거라 생각합니다.ㅎㅎ 열공하세욥!

Congratulations @coffeenu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9
TRX 0.12
JST 0.040
BTC 70463.21
ETH 3549.83
USDT 1.00
SBD 4.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