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newbie] 가입인사!

in #kr-meetup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angji 입니다.

몇달 전 친구 @muyoung를 통해 가상화폐를 알게 되었고 그 이후 steeeeeeeemit!이라는 멋진 세상을 알게 되었네요.

많은 분들처럼 저 역시 스팀잇이 앞으로 더 발전하기를 기대하고 믿고 있습니다!

제가 사는 곳은 대전이며 금융, 경제를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또한 맛집 탐방, 여행, 영화보기를 좋아합니다.

앞으로 대전이나 여행가는 곳의 맛있는 식당이나 음식들을 소개하는 포스트를 게시할 예정이며

가능하다면 제가 공부하고 있고 보유하고 있는 금융지식을 가상화폐 시장에 적용해서 여러가지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리플 남겨주시면 팔로윙하겠습니다~

Sort:  

Welcome to Steem @kangji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 you:)

안녕하세요.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

많은 소통 기대합니다
보팅하고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맺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

반갑습니다! 물리학도이신구요! 저도 신기한 우주다큐멘터리 보는거 좋아해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리겠습니다! 모든글에 #kr 붙이시면 더 많이 노출 되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배워야 할것 같아요 ㅎㅎ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잘부탁드립니다~ 기대해주세요 ㅎㅎ

환영합니다~ 좋은글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기대해주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640.80
ETH 2444.53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