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출발 - Running start!

in #kr-join6 years ago

스티미언이 되고자 첫 발을 내 딛었습니다.
무료하게 지나가는 일상에서, 누군가를 만난다는건
어쩌면 서로에게 찾아오는 잠깐의 기쁨일 수도 있겠지요.
먼길을 함꼐하는 단짝을 만난 기분으로 힘차게 시작해봅니다.

I took my first step to become a Steemian
In a frustrating routine day, meeting someone is a big problem.
Maybe,
It could be a little pleasure coming to each other.
Start, with the feeling of meeting close friends

Sort:  

환영합니다!

댓글에 적어주신 팁 링크들 정독하시면 큰 도움 되실거에요~~
이웃분들과 교류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두달좀 안되게 해보니 기다리지 말고
먼저 찾아가는게 핵심이다 싶네요.

즐거운 스팀잇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찾아가는 것이 길이군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요즘은 인공지능이 대세군요!
자동으로 달려지는 auto-reply에 훈훈향 감정까지 auto-reply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redray82님,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희는 질문충 열두시반입니다!
열두시반은 매일 생각해볼 만한 질문을 던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장문의 글을 쓰기 어려우시다면 열두시반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해 생각도 발전시키고 스달도 받아가세요 :)

생각해볼 만한 질문 정말 좋네요, 가끔 나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도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인연입니다!

환영합니다. 좋은 단짝을 찾으셨네요. 보팅&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낯설은 인사지만 소통과 공감을 불러주는 글입니다. 인연입니다.

@redray82,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Thank you in advance!

Eventhough far far away each other with long distance
I feel like close with you. thank you so much!

새로운 곳에 적응 하려면 그 곳의 룰은 조금 알고 들어오는 것이 예의라고 생각 했습니다.
그래서 낯설지만 빠른 적응을 위해 조금이나마 검색을 통해 룰을 익히고 있습니다.
좋은 정보가 많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인연입니다

최근 스팀 시세 하락으로(완전 폭락이죠 ㅜㅜ)
고난의 행군시기에 가입하셨네요.
원래 이리 조용한 곳이 아닌데...
앞으로 커뮤니티에 활력이 되는 글 부탁 드립니다.

그런가요? 고난의 행군시기라.. 내리막이 있으면 다시 오르막도 있는 법이겠죠?

환영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인데요 : ) 서로 도우면서 좋은 인연 이어가요~

와우 정말 빠르시네요! 전 오늘 처음 가입하고 첫 글을 남겨 봅니다.
처음으로 제 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네요!! 인연입니다.

첫 응원이네요. 이번주 즐거운 한주 되세요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6월 4주)

정말 감사 드립니다. 좋은일 하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