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여러분 안녕하세요 가입인사드려요

in #kr-join7 years ago (edited)

부산사는 27살 처자입니다
친한후배소개로 가입했어요ㅎㅎ
원래 블로그 맛집위주로 포스팅자주올렸었는데
스팀잇에도 같이 포스팅할려고합니다ㅎ

잘부탁드립니다..아직모르는게많아요ㅎ
많이알려주세요^^

Sort:  

Welcome to Steem @kimjimin I have sent you a tip

kr 태그가 없어서 사람들이 많이 못오는 것일수도 있어요~
스팀잇 세상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블로그의 가이드글과 영상, 초보백서가 많은 도움이 될거예요:)

감사해용ㅎㅎ 수정했어요

Hi @kimjimin I hope you enjoy your time here, its a great community !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at @khunfarang

음식이 맛있어보이네요 반가워요^^ 팔로우맺고갑니다

맞팔했어요ㅎㅎㅎ

반갑습니다.맛있는 먹스팀포스팅부탁드립니다ㅎ

반갑습니다. 맛집 포스팅 기대되네요!
앞으로 #muksteem 태그이용하시면 좋을것같네요~

먹스팀인가요!ㅎㅎ활용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맺고 갑니다.

반갑습니닷 맞팔할게요!ㅎㅎ

반갑습니다 ^^ ~ 먹스팀으로 자주 뵐것 같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먹스팀기대하세요

넵 기대할게요 ~ 잘부탁드려요 : )

Hi I hope you enjoy your time here, its a great community :)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at @youss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72.37
ETH 3356.1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