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드려요ㅎ새로가입한뉴비입니다ㅎㅎ

in #kr-j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ㅎㅎ
고냉이하나 키우는 28살 녀자입니다~!

까페에서 글보고가입했는데 승인이 오래걸리더라구욯ㅎ

쥬얼리제작하는일하고있고
편하게소통하고싶어요!

아직은 포스팅이하나지만
나중에꽉꽉채워지는날이오길!
반가워요 모두 :)

Sort:  

Welcome to Steem @jinmi I have sent you a tip

반갑습니다! 좋은글 기대 하겠습니다!
앞으로 같이 소통하며 지내요!

반가워요!!같이자주소통해요!

Welcome @jinmi !! hope you enjoy here as much as i do !! Nice post, i will follow your account, please follow me at @khunfarang

반가워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 : )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

안녕하세요 슬레븐☘입니다
반가워요 야옹이가 너무 이쁜데요ㅎㅎ
앞으로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보팅하고 갑니다^^

귀엽죠?ㅎㅎ소통해용!

반갑습니다. 팔로우 맺고 갑니다.

반가워요 :)맞팔할게요!

환영합니다~저두 뉴비입니다 잘 부탁드려요~ㅎㅎ
넘 예쁘세요☺️팔로우 하고 보팅도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당ㅎ 맞팔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72.37
ETH 3356.1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