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려요 모두 반가워요 :D

in #kr-join7 years ago

안녕하세요 부산 예술고등학교에 다니다가 이번년도에 졸업하고
서울쪽에 혼자상경해서 대학생활하고있는 새내기 대학생입니다ㅎ
전공은 발레입니다 :D 조금생소하시죠? ㅎㅎ

가입한진 꽤되었는데 승인메일 온지도 모르고
까먹고있다가 이제 가입완료하고 드디어
첫글을써봅니다.

저한테는 sns자체가 생소하고 어색한데
첫sns가 인스타 페이스북이아니고 스팀잇이라 너무 어색하네요
많은 관심가져주세요!

스팀 코인?블록체인?어려운말들이많은데 스티머분들 글쓴거 하나하나씩보면서
많이배워나갈께요:D

앞으로 무용쪽이나 제가 여행가는걸좋아해서 여행쪽 글많이올릴계획입니다

같이소통해요 :D 잘부탁드리겠습니다

Sort:  

Welcome to Steem @danji I have sent you a tip

발레는 사랑입니다 ^^ 잘모르지만 다음 포스팅도 기대하겠습니다 ^^ 업보트와 팔로우하고 가요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 ~@louispark입니다 잘부탁드려요 !

반갑습니다 발레하시는분은 처음 뵙는것같네요 재밌는 발레얘기 들려주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활동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ㅎㅎ 저는 몸이 뻣뻣해서 무용하시는 분들의 유연성이 부럽기만 합니다. 즐거운 스티밋 생활하세요~

안녕하세요 슬레븐☘입니다
반가워요 와 발레 멋진데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보팅하고 갑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324.37
ETH 2452.8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