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 인사 드려요~

in #kr-join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승인이 언제되나 기다렸는데, 때마침 메일이 와서 기뻤어요:D

저는 사회복지사로 일을 하다 현재는 두 아이의 엄마이자 주부로 살고 있는데요.

애들이 조금씩 크니까 소소하게 시간이 나네요. 그래서 블로그를 해볼까 했는데 스팀잇을 발견했답니다.

제가 사회복지사로 일 했을 때의 경험담, 육아에 관련하여 도움이 되는 이야기, 요리법 등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네요.

그럼 다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제가 이제 시작해서 팔로우가 없어요. 함께 소통하실 분들은 팔로우하고 알려주세요. 저도 팔로우 해드릴게요.^^)

Sort:  

소소하게 이야기 하기에는 스팀잇잇이 짱이죠 ! kr-daily와 kr-mom 태그 많이 이용해주세요 !! 업봇 ~

예 알겠습니다~

환영합니다^^

멋있는 일을 하시네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릴게요!팔로우 하고 갈게용~

예 저도 맞팔할게요

반갑습니다~ 소소하고 재밌는 이야기 부탁드릴꼐요!

반갑습니다. 팔로우 맺고 갑니다.

Congratulations @carrysho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환영합니다 ~ 팔로우하고 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88.30
ETH 2649.13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