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건담 - Paper Craft] SEFER RASIEL (Ver.규리) : 다리

in #kr-hobby6 years ago (edited)

vossam_더블오라지엘_다리_01.jpg

안녕하세요 @vossam 입니다.

오늘의 도면은 더블오 라지엘이라는 규리님 이벤트도면 입니다.
SEFER RASIEL 이라고도 불리는 것 같습니다.
(현재는 비공개로 전환되었습니다)
이벤트 도면인 만큼, 주어진 기간 내에 만들기 위해 다른 건담을 만들다가 작업한 것 같습니다. ㅋㅋ
규리님 네이버 카페주소는 여기 입니다. ^^


SEFER RASIEL 이전 글 보기
ㆍSEFER RASIEL (Ver.규리) : 머리
ㆍSEFER RASIEL (Ver.규리) : 상체
ㆍSEFER RASIEL (Ver.규리) : 하체


파페쿠라


vossam_더블오라지엘_다리_001.gif

다리도 부품이 큼직 큼직 합니다. 가동은 고려가 되어 있지 않구요. 고정자세로 되어 있습니다.
다리의 특징은 발 등에 유니콘 뿔처럼 솟아있는 부품인 것 같습니다. 세퍼라고 불리는 부품이 저 발등 위에 장착 되기도 합니다.


vossam_더블오라지엘_다리_002.gif

360도 회전 애니메이션 입니다. 역시 발등에 뿔?만 눈에 들어오네요. ^^;;



완성사진


vossam_더블오라지엘_다리_01.jpg

실제 작업 된 모형 사진 입니다. 역시 파페쿠라로 보는 것 보다는 느낌이 더 좋습니다.


vossam_더블오라지엘_다리_02.jpg

옆에서 보니 발이 좀 작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vossam_더블오라지엘_다리_03.jpg

앞모습은 전체 하얗게 보이지만 뒷모습에는 골격이 부분 부분 노출되어 있습니다. 스커트에 다리가 붙으니 더 완성도 있게 보여지네요.

다음엔 팔 작업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이전 [종이건담] 포스팅 보기
ㆍSD Z건담 입니다. (turbolabo)
ㆍSD RX-78 Ver_EVOLVE 건담 입니다. (turbolabo)
ㆍKampfer (Ver.전교2등)
ㆍ실바인 만들기
ㆍSD Wing Zero Custom (Ver.toyoppe)
ㆍSD Akatsuki Gundam (Ver.깜댕이)
ㆍSD Zeta Girl (Ver.에떼)
ㆍStrike Noir Gundam (Ver.킬립)
ㆍSEFER RASIEL (Ver.규리) : 머리
ㆍSEFER RASIEL (Ver.규리) : 상체
ㆍSEFER RASIEL (Ver.규리) : 하체



Sort:  

볼수록 종이같지않단 말이죠!! 대단하십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그렇게 봐 주셔서 만드는 재미가 더 있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독거님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너무 잘만드셨네요 ~!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ㅋㅋ 뿔이 상당히 불안감을 주는데요?
달리다가 잘못하면 정강이 다 까질것 같은 모양새 ㅋㅋ

제가 건담은 잘 알지 못해서 (만드는 재미에만 푹 빠져 있습니다) 처음 보고는 좀 이상하다 싶었는데, 보다 보니 적응이 됩니다. ㅋㅋ

도저히 믿어지지않는 ^^
너무 멋집니다

과찬이십니다. 농사 지으시는 것 보다 쉬운 것 같아요.
항상 몸조심 하셔요~ ^^

역시~! 볼 때마다 놀랍네요.

보쌈님, 기분 나쁘게 듣지 마시고요;;
'즐거은 스팀잇'이 매번 마음에 걸리네요;;

불금& 주말 잘 보내세요 ^^

헉.. 몰랐어요. ^^;;
몇 달 동안 쓴 것 같은데.. 오늘 이불킥 할 것 같아요 ㅜ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종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모를 깔끔한 작품~ 건담을 잘 몰라서 발등에 뿔이 왜 있는지 궁금하네요. 왜 있는걸까요?

저도 궁금한데 저 기체의 특징인 것 같아요. 저 뿔에 무기를 장착 하기도 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Hello @vossam,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