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건담 - Paper Craft] SD Akatsuki Gundam (Ver.깜댕이) : 팔

in #kr-hobby6 years ago

vossam_SD아카츠키_팔_01.jpg

안녕하세요 @vossam 입니다.

오늘의 도면은 SD 아카츠키 라는 깜댕이님 이벤트도면 입니다.
(현재는 비공개로 전환되었습니다)
모 카페에서 이벤트 기간 내에 부품을 만들어 사진을 올리면, 다음 부품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 이벤트 도면 입니다. 잠깐 공개도면으로 전환 되기도 했지만, 도면 제작자의 의도와 맞지 않게 유료로 판매되어 공개가 중단 되었습니다. ㅜㅜ


SD Akatsuki Gundam 이전글 보기


다리 작업으로 잃었던 멘탈을 좀 찾은 후에 팔 작업에 들어 갔습니다.
팔은 중간에 원형 부품이 있어서 좀 힘들었어요. 손가락이야 뭐 원래 힘든거니까요..ㅋㅋ

팔도 작업 중 사진이 없어서 확대 사진으로 대체 했습니다. ^^;;


부분사진


vossam_SD아카츠키_팔_02.jpg

어깨부분 입니다. 꽤 많은 부품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틈도 딱 맞게 도면이 만들어져 있어서 뒤틀림 없이 만들어 딱 맞게 붙이는게 관건이었던 것 같습니다.

외장 안쪽 부품들도 꽤 정교하게 작업 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사진이 없는 것이 많이 아쉽네요. ^^;;


vossam_SD아카츠키_팔_03.jpg

팔은 원통 부품이 있어서 작업 하기가 꽤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또 나름 재미 있습니다. ^^


vossam_SD아카츠키_팔_04.jpg

팔뚝이 엄~청 튼실하지 않습니까?
팔 부품도 서로 딱 맞게 되어 있어서 붙일때 약간의 희열이 있습니다. ㅋㅋ


완성사진


vossam_SD아카츠키_팔_05.jpg

제대로 찍은 사진이 별로 없어서.. 요모양 이네요.
여기까지 하고 나니, 왠만한 건프라 보다 좀 정교해 보이기도 합니다.


vossam_SD아카츠키_팔_06.jpg

측면 샷이 이것 밖에 없어요. ^^;;
역시나 스커트 옆 부분이 팔에 가려져 버렸네요.


vossam_SD아카츠키_팔_01.jpg

유일한 제대로 찍은 본체 정면샷이어서 우려먹기로 보여 드립니다. ^^

너랑 같이 살기까지 참 힘들었다


vossam_SD아카츠키_팔_07.jpg

골반부터 다리 관절을 고정하지 않아서 중심이 흐트러지면 이렇게 고꾸라 집니다.

잘 봐주셔서 감사하다 인사 드립니다~

다음은 2차 멘붕!! 백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다들 즐거은 스팀잇 되세요 ^^



이전 [종이건담] 포스팅 보기



Sort:  

제가 중급반이라고 했던가요?
죄송합니다...이건 고급반용이네요..
미친 디테일ㅠㅡㅠ

디테일이 좀 살아있죠 ^^
더 어마어마한 도면도 많아서 중급반이라고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절을 하다니 ㅎㅎㅎ 이건 원형이 되는 sd가 없기도 하지만 도면 자체의 정교함이 상상 이상인데요. 대단해요. 그리고 제가 저 청소년 체형의 sd를 좋아하기도 하고요. ㅎ

저도 청소년 체형의 SD가 좋아요. 도면 만드신 분이 정성을 많이 들인 것 같아요. ^^

IMG_6831.JPG

예전에 sd프라에 클레이로 성형하다가 포기한 건데 이런 정도 체형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ㅎㅎㅎ

일단 머리, 손, 발.. 말단이 커야 귀엽더군요 ㅎ

귀여운건 말씀대로 손,발, 머리가 커야 귀여운 것 같아요.
이거 완성 안하세요? 엄청 귀여울 것 같은데요.
클레이도 관심은 있는데 넘 어려운 것 같아요.

IMG_6832.JPG
엄청 고생했었는데 땅에 떨어져서 한번 의욕 상실한 이후로 어딘가에 쳐박혀 있다가 지금은 사진만 남아 있는 아이랍니다. ㅎㅎㅎ

완성됐으면 멋있었을 것 같은데... 안타깝네요. ㅜㅜ

완성작 정말 멋있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드디어 팔까지 작업된 완성작을 보게 되는군요.
역시 멋있는 모습이네요.
마지막 사진은 원산폭격하고 있는듯한 모습이 ^^

전체적으로 세부 묘사가 잘 되어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관절을 고정하지 않아서 조금만 건들이면 무너집니다. ^^

마지막에 인사 잘하네요 ㅎㅎㅎ

보러 와 주셔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하네요. ㅋㅋ

이건 거짓말이야~~~종이로 어떻게 이렇게 만드는거예요!! 도면만드시는 분도 대단하지만 이걸 만들어낸 보쌈님도 대단하십니다.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이 되었네요. 멋져요~!

완성사진이 멋있어서 더 도전을 하게 된 것 같아요. 힘은 좀 들었지만 뿌듯합니다.
감사합니다. ^^

생각보다 덩치가 좀 있군요. 여기에 등짐까지 달아주면 아주 멋지겠습니다. ^^

다음엔 백팩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엄청난 집중력과 시간과의 싸움이 느껴져요^^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

정말 예술입니다.
오랜만에 왔는데 감탄사 내뱉고 갑니다.^^
그런데 실바인 조립하는데 D-1이 안보이는게 아무래도 일부가 빠진것 같아요.ㅠㅠ
첫 조립부터 막혀서...
18-04-01-14-59-21-054_photo.jpg

하얀 부품 들어있는 도면 없나요?
없으면 다시 보내드려야 할 것 같아요 ^^;; 확인 부탁 드릴께요.

네... 혹시나 하고 몇번이라 봉투를 탈탈 털어봤는데 없네요.^^;;

그 때 정신이 좀 없었어서 빠졌나봐요. 내일 보내 드릴께요 ^^

완성하셨네용~^^
너무너무 멋지네요
구경 잘하고 (약간의 자극도 받고) 갑니당^^;

감사합니다. 올리시는 글들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39.14
ETH 2284.1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