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건담 - Paper Craft] SD Akatsuki Gundam (Ver.깜댕이) : 다리

in #kr-hobby6 years ago

vossam_SD아카츠키_다리_01.jpg

안녕하세요 @vossam 입니다.

오늘의 도면은 SD 아카츠키 라는 깜댕이님 이벤트도면 입니다.
(현재는 비공개로 전환되었습니다)
모 카페에서 이벤트 기간 내에 부품을 만들어 사진을 올리면, 다음 부품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 이벤트 도면 입니다. 잠깐 공개도면으로 전환 되기도 했지만, 도면 제작자의 의도와 맞지 않게 유료로 판매되어 공개가 중단 되었습니다. ㅜㅜ


SD Akatsuki Gundam 이전글 보기


오늘은 보쌈의 멘붕 타임~!! 다리 되겠습니다. ^^
작업중 사진은 별로 없어요. 정신 못차리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대신 완성 사진을 확대해서 보여드립니다. ㅋㅋ


작업사진


vossam_SD아카츠키_다리_02.jpg

작업 중 사진은 요거 하나! 고관절 부품입니다.
어떻게 만드는지 몰라서 고심하다 성공해서 성공샷 하나 찍은 듯 합니다. ^^;;
부품이 벌어졌다 닫혔다 하면서 골반이 벌어졌다 모아졌다 하는 부분 입니다. 건담은 완성 시에 다리가 살짝 벌어져 있어야 멋있는 것 같습니다.


완성사진


vossam_SD아카츠키_다리_03.jpg

허벅지 부품이 1차 멘붕이었습니다.ㅋㅋ
볼록하게 올라오는 부분이 ㄷ자 모양으로 허벅지 골격을 감싸고 있습니다. 거기다가 얇은 부품이어서 1차 멘붕이었으나, 이건 시작이죠. ^^


vossam_SD아카츠키_다리_04.jpg

다리의 부품이 엄~청 많습니다. 그런데 또 다 작아요. ㅜㅜ


vossam_SD아카츠키_다리_05.jpg

무릎만 해도 10개 정도의 부품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X2


vossam_SD아카츠키_다리_06.jpg

발 부분도 부품이 세분화 되어 있구요. 올록볼록한 부품이 많~습니다.


vossam_SD아카츠키_다리_07.jpg

옆에서 본 모습 입니다. 다리 전체적으로는 60~70개의 부품이 들어간 것 같아요 X2 !!


설정사진


vossam_SD아카츠키_다리_01.jpg

이전에 작업했던 부분과 합쳐 줍니다.
골반을 고정하지 않아서 약간 어정쩡한 자세가 되었습니다. ^^;


vossam_SD아카츠키_다리_08.jpg

정면샷 보다는 45도 샷이 좀 낫네요. 고개도 살짝 돌려 보고..


vossam_SD아카츠키_다리_09.jpg

정면을 봐라!!

약간 각 잡힌 군인 같기도 합니다.
이렇게 멘붕 작업이 끝났습니다. 다리만 두 달 정도 작업 했던 것 같습니다. 작업이 힘들어도 완성되어 가는 모습을 보면 또 힘이 나지요?
하지만 데미지가 커서 팔은 몇 주 쉬었다가 작업 시작 했어요. ㅋㅋ

다리까지 붙으니 SD느낌이 좀 나나요?
다음은 팔 작업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다들 즐거은 스팀잇 되세요 ^^



이전 [종이건담] 포스팅 보기



Sort:  

우오 다리.... 부위별로 만드는 시간이 많이 차이나요?

작은 부품을 만들어서 자리 잡아서 붙이기가 녹녹치는 않더라구요.

정녕 페이퍼란 말입니까

좀 두꺼운 페이퍼 맞습니다. ^ __ ^
감사합니다~

대단하시네요.
볼수록 멋있어지니 감탄만 나와요.^^

감사합니다. ^ ___ ^

이거 진짜 보통 작업이 아니네요. 엄청나군요.
팔.. 팔.. 어서 팔을.. 완전체 보고 싶어요~~

혼자 책상에서 놀기 좋은 아이템이지요 ^^

오오 다리 붙이니 간지 폭푹이 몰아치기 직전!
부품 진짜 많아 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부품이 좀 많았어요. ㅋㅋㅋ
지금 보니 어떻게 만들었나 싶네요 ^^

무릎 부분 디테일 하나하나가 다 다른 조각조각이였군요; 몇부분은 접어서 표현하나 했는데 완전 노가다 ㄷㄷ

종이도 노가다가 좀 많죠 ^^

에칭 접는것 만큼 힘든것 같습니다..

안해봐서 그런가 에칭이 더 힘들것 같은데요 ^^;

진정 대단하십니다~!!!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

잘보았습니다. ^^
덩치가 좀 있군요! 어깨뽕 붙은 모습이 기대되네요.

지금 보니 일반적인 SD 보다는 머리가 작은 것 같습니다.
어깨 뽕이 엄청 크더라구요. ^^

Wow so amazing

Thank you~ ^^

헐...대박~ 초딩몬에게 보여줬더니 우와우와~거리며 눈이 반짝반짝 빛나더라구요. 다리만드는데 두달걸리다니 ㅠㅠ 정말 인고가 필요한 작품입니다.

퇴근 후에 조금씩 만들다 보니 시간이 더 걸린 것 같아요.
초딩몬에 좋아해 줬다니 더 뿌듯하네요.
바느질 하시는 거랑 별반 차이가 없을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