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건담] SD Wing Zero Custom (Ver.toyoppe) 본체

in #kr-hobb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vossam 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만들었던 SD Wing Zero Custom (Ver.toyoppe)를 가지고 왔습니다. ^^


vossam_SD윙제로_본체_01.jpg

도면은 toyoppe님 공개도면 입니다.
이 도면은 12장 정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흰색, 파란색, 회색 (빨강, 노랑, 녹색은 컬러 프린트)


처음에는 건담 정 사이즈를 할 자신이 없어서 귀여운 SD 도면만 찾아 다닌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쉬운 것도 좀 싫더라구요. turbolabo님의 SD Z건담SD RX-78 Ver_EVOLVE 건담을 만든 후 세 번째로 만든 것이 이 건담 입니다.
이전에는 일반 A4지에 프린트해서 만들었는데, 색상지 버전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흠. 색이 더 이쁜걸~
중간에 접는 선도 하얗게 안보여서 좋네 ^^



프린트 버전은 접는 선이 하얗게 보이기에 좀 불만이었던 터라
신세계를 만난 기분이었습니다. ^^
일반 A4용지보다는 두꺼운 120g 색지!
가까운 문방구에는 일반 A4용지 두께의 색지밖에 없기에 큰 화방을 찾아 갔습니다.

오~ 좋아~



하지만 색이 마음에 들면 A4용지는 아닌거고, A4용지는 색이 좀 마음에 안들고..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있는거 써야지.. 전지를 A4 용지로 자를 마음은 없었기에 (프린트 해야 해서 A4 사이즈여야 합니다) 걍 플라잉이라는 이름의 종이를 구입 했습니다.

드디어! 색지로 만드는군아~~ ^^


건프라 사진


vossam_SD윙제로_본체_03.jpg

출처:구글 검색

실제 건프라 사진 입니다. 이걸 바탕으로 종이 도면을 만든걸로 작업한 거에요.


작업 사진


vossam_SD윙제로_본체_02.jpg

도면을 잘라~ 잘라~


vossam_SD윙제로_본체_04.jpg

머리도 만들고~


vossam_SD윙제로_본체_05.jpg

뿔 뾰족함이 잘 안되더라구요 ^^;;


vossam_SD윙제로_본체_06.jpg

몸통도 만들고~


vossam_SD윙제로_본체_07.jpg

배 쪽에 빨간 색이 이쁘지 않나요? ^^


vossam_SD윙제로_본체_08.jpg

머리에 상체도 끼워 보고


vossam_SD윙제로_본체_09.jpg

지루해 지면 작업 중인 사진도 찍고 ^^;;


vossam_SD윙제로_본체_10.jpg

스커트도 만들고~
빨간 박스가 뒤틀렸네요. 프린트한 도면을 접으면 저렇게 하얀 색이 보여요. ^^;;


vossam_SD윙제로_본체_11.jpg

스커트 옆의 불록한 부분이 이쁘더라구요.


vossam_SD윙제로_본체_12.jpg

뒷면 스커트 한 쪽이 약간 구겨졌네요.
민망함이 +1추가되었습니다. ^^;;


vossam_SD윙제로_본체_13.jpg

머리, 상체, 스커트를 나란히~ 나란히~


vossam_SD윙제로_본체_14.jpg

모아도 보고~


vossam_SD윙제로_본체_01.jpg

팔도 만들고~
어깨가 깡패인 것이 너무 귀엽지 않습니꽈?
어린 아이가 자기 힘 세다고 자랑 하는 것 같아요. ㅋㅋ


vossam_SD윙제로_본체_15.jpg

드디어 다리도 만들었습니다.

아직 다리 위에 허벅지 부분이 만들어 지지 않아서 붙이진 못한 것 같군요.
이 때엔 만드는게 좋아서 사진을 거의 찍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열흘 정도 이렇게 쉰나게 달려 달려~ 본체까지 만들었으나,
윙 제로의 크나 큰 시련이 있었으니~ ㅜㅜ

날개! 다음엔 날개를 달아서 돌아올께요. ^^


다들 즐거은 스팀잇 되세요 ^^




이전 [종이건담] 포스팅 보기



Sort:  

윙건담이군요+_+
저도 url이 필요합니다ㅋㅋㅋ

토요페님 사이트는 여기구요 (http://toyoppe.blog74.fc2.com/)
좌측 메뉴 중에 전개도 에 보시면 윙제로 파일들이 있습니다. 하나씩 다운로드 받으셔야 하고..
우측에 윙제로 사진 클릭 하시면 완성사진 나오구요.

한국어로 쉽게 보시려면 http://cafe.naver.com/justpape/20702 여기가 좋겠네요. 파일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헉...건...담..
대박이네요~이건 이벤트 안하시나요~ 완전 탐나네요ㅎㅎ

일주일 이벤트 한다고 만들면서, 설명서 올리면서 하다 보니 좀 지쳐서.. 다음 이벤트는 좀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대박이라니 또 기분이 좋네요 ^_^
도면을 원하시면 URL 찾아 드릴 수는 있어요 ^^
감사합니다.

넵 감사합니다~다음 이벤트도 기대할게요~^^

가시져! 가즈아! 0E9D88ED-E416-4840-9033-DA73AB5CF6B2.jpeg

날아 가즈아!!

와우~ 진짜멋있어요
만들기 힘드시겠어요^^

힘들기도 했다가 재미 있기도 했다가..
마지막은 흡족함으로 끝납니다 ^^

멋진 윙제로 커스텀입니다. 빨리 날개달린 모습을 보고 싶네요 +_+

히힛~ 다음을 기대해 주세요~

종이로 저게 되는군요.
능력자이셨네요~!

제가 자르고 풀 붙이는건 좀 합니다 ^^*

보쌈님 스팀챗 보냈어용ㅋㅋ 감사합니다 +_+

@kimegggg님 색상을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

아 마따 ㅋㅋㅋ
와이프가 1번 핑크로 해달라네용 :)

커팅까지 해서 주신다니ㅜㅜ
재밌게 만들어볼게용 후기도 물론 ㅋㅋ

건프라 SD인줄 알았습니다. ㅎㅎ 금손이시네요.

금손까지는 아니구요. .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감사합니다 ~ ^^

프라모델만큼 멋져용~
이것도 만드시는데 꽤 고생하셨겠네요.
그래도 완성후에는 분명 성취감이 엄청났겠죠? ㅋㅋ

종이모형 초기라서 좀 어려움이 있었어요.
그래도 만들어 놓고 나니 뿌듯함은.. 그래서 종이를 더 사 들이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