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건담 - Paper Craft] SD Akatsuki Gundam (Ver.깜댕이) : 스커트

in #kr-hobby6 years ago

vossam_SD아카츠키_스커트_01.jpg

안녕하세요 @vossam 입니다.

오늘의 도면은 SD 아카츠키 라는 깜댕이님 이벤트도면 입니다.
(현재는 비공개로 전환되었습니다)
모 카페에서 이벤트 기간 내에 부품을 만들어 사진을 올리면, 다음 부품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 이벤트 도면 입니다. 잠깐 공개도면으로 전환 되기도 했지만, 도면 제작자의 의도와 맞지 않게 유료로 판매되어 공개가 중단 되었습니다. ㅜㅜ


SD Akatsuki Gundam 이전글 보기


저번 몸 작업에 이어 오늘은 스커트 작업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스커트도 역시 작은 부품이 꽤 있습니다. 패여있는 부품도 많구요. ^^;;
그만큼 멋있습니다. ^^b


작업사진


vossam_SD아카츠키_스커트_02.jpg

스커트 부분의 도면을 먼저 잘라내고요.
제일 우측 상단에 잘라낸 부품은 스커트 부품인데 부스터? 가 달려있어서 작은 부품으로 패이는 부분을 달아 줘야 합니다. 큰 부품 주변에 있는 작은 쪼가리 들이 그 부품 인데요..


vossam_SD아카츠키_스커트_03.jpg

위 사진에서의 부품으로 만들어 진 결과물이 좌측에서 두 번째에 있는 부품 입니다. ^^
그나마 스커트는 만들다 힘들어서 그랬는지 작업 중인 사진을 몇 개 찍어뒀네요.
역시나 작은 부품들이 꽤 많이 나왔습니다.


vossam_SD아카츠키_스커트_04.jpg

제일 힘들었던 부품은 위의 중앙에 있는 부품 입니다. 원형에다가 가운데 틈도 있고, 아래에 부분도 올록 볼록하니 애를 먹었네요.
힘든 만큼 멋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뿌듯~ ^^

큰 부품에 작은 부품들이 덧붙여 지니 오밀조밀 하면서도 꽉 찬 느낌입니다.


vossam_SD아카츠키_스커트_05.jpg

스커트에 들어가는 부품들을 부분별로 완성하고 찍은 사진 입니다.
사진 찍고 있는 얼굴에 웃음이 가득~ 했던 것 같아요. ^ ____ ^


완성사진


vossam_SD아카츠키_스커트_06.jpg

부피는 작은데 노력이 많이 들어갔어요 ^^
첫 작업사진에서 설명했던 부품이 좌,우에 들어간 저 부품입니다.
두 개씩 움푹 패인 부분이 좀 어려웠어요. 보기보다 작기도 하구요.


vossam_SD아카츠키_스커트_07.jpg

스커트 만들어 놓고 뿌듯해 보기는 또 처음이었습니다. ㅋㅋ


vossam_SD아카츠키_스커트_08.jpg

이 부분이 멋있긴 멋있군~ ^^
이건 꼭 찍어야 해~~!!

나중에 팔이나 무장으로 가려지겠지요? ^^;;


vossam_SD아카츠키_스커트_10.jpg

후면은 생각보다 단촐하네요. 물론 이전 건담들 보다야 디테일 업 되어있긴 하지만요.


설정사진


vossam_SD아카츠키_스커트_11.jpg

상체를 얹어 놓고 찍어 줍니다. 상체와 원형 봉으로 끼울 수 있어서 상체가 좌,우로 회전이 가능 합니다.


vossam_SD아카츠키_스커트_12.jpg

몸을 얹어 놓으니 스커트는 눈에 잘 안들어 오네요. ㅜㅜ


vossam_SD아카츠키_스커트_13.jpg

뭔가 복잡하구나 느낌 정도? ^^;;


vossam_SD아카츠키_스커트_14.jpg

후면은 백팩이 달릴거라 좀 간단하게 처리 된 것 같습니다.


vossam_SD아카츠키_스커트_01.jpg

배경이 어두우니 더 멋있는 것 같아서 한 번 더~ 보여 드립니다. ㅋㅋ
다음은 보쌈의 멘붕타임!! 다리로 돌아오겠습니다.

다들 즐거은 스팀잇 되세요 ^^



이전 [종이건담] 포스팅 보기



Sort:  

우와 예술입니다ㅋㅋㅋㅋ 아카츠키는 참 매력있는 기체인것 같아요! 거기에 펄지로 은은한 광택이 더해지니 정말 멋지네요ㅎㅎㅎ

건담 종이모형은 펄지로 해야 제맛인 것 같아요.
아카츠키는 참 매력적이죠. 감사합니다. ^^

오~ 또 멋진 작품이 탄생하나요? ㅎㅎ

참 멋있는 모형인 것 같아요. 완성 가즈아~~ ^ __ ^

아하, 보쌈님이 어떻게 마야나님의 다리를 고치셨나 했더니.. 이런 멋진 기술이 @_@
첨에 컬러링도 직접 하신건줄 알고 깜짝 놀랐는데, 색지를 사용하신거였군요! 멋집니다 ^^

@hsuhouse0907님이 와서 보시고 로봇박사로 출연시켜 주셨어요. 덕분에 즐거운 경험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광택이 있는 색지여서 더 완성도 있게 보이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그나저나 해킹 사건이 잘 마무리 되어서 다행입니다.

족장님은 참 두루두루 스팀잇을 살펴보시고 재미난 아이디어로 글을 쓰시는거 같아요 :)
덕분에 저는 팔자에 없는 뱀파이어가 되긴 했지만.. 흑흑 ㅎㅎㅎ

마무리는 응원해 주신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카츠키는 SD프라도 없지 않나요? 독보적인 작품이에요 ㅎ

SD 없는지도 몰랐던 1인 입니다. ^^;;
도면이 참 멋있게 작업된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와....스커트 디테일이...
sd인데도 아카츠키는 너무나도
멋지군요!

디테일이 너무 멋진것 같아요. 작은 부품이 많아 노력은 더 많이 들었지만,
그만큼 멋있는 도면인 것 같아요. ^^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점점 멋져짐을 감출수가 없다!!!
image.png

이런 작은 조각들까지 컨트롤하시기 힘드실텐데 대단합니다!

그래서 부득이 핀셋을 구입 했습니다. 핀셋의 능력이란~ ^^
이벤트, 방문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조금씩 완성 되어가는군요~^^ 상당히 노력이 많이 들어갈 것 같아요 크기도 작아서ㅜㅜ대단 하셔요~

작은 부품은 만들땐 좀 짜증이 나는데, 작은 부품이 많을 수록 디테일 업 되어서 더 멋있어 지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완성품걸고 이벤트 여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이벤트는 언제여실꺼죠? ㅎㅎ

아직 고민만 하고 있습니다 ^^
오래된건 보내려니 좀 오래된 것 같고, 새로 만들자니 시간이 많이 걸리겠고.. 아직 잘 모르겠어요.

언제봐도 멋집니다. 저 원형부분은 정말 어려우셨을 것 같아요. 저였다면 성질나서 던져버렸을지도... 펄지로 만들어서 종이같지 않은게 봐도봐도 참 신기합니다.

저는 한복 만드신게 신기하고 탐나는데요. 인형옷도 만들어 볼까 생각도 했었는데 시작은 안되네요.
감사합니다. ^^

와~~
저도 도전해 봐야 겠어요^^

나름 재미 있습니다. ^^ 요즘 건담보다 종이를 사 모으고 있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