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은 말을 직접 하기 #kr-"hell"o challenge @mimistar

in #kr-hello6 years ago (edited)

02-1.jpg

제가 하고싶은 말은 단 하나입니다.
지옥별임을 인정하십쇼.

봄에 눈이 녹듯이
여름에 짜증나듯이
뉴발형이 악마인것처럼
자연스럽게 당신은 지옥별입니다.

불만있으면 현피뜨시던가요.퉷!
택배보낸거 때문에 제 전화번호도 아시잖습니까?
꼬우면 전화하세요 ㅎㅎ
기꺼이 마중나가드리죠.

Sort:  

택배가 좀 전에 온 거 같은데 그냥 버림ㅋㅋ

여러분 이게 미미별 아니 지옥별형의 인성입니다.!
정말 지옥다운 행실이십니다.!

보내는 사람 본명도 아닌데 전화번호라고 맞을까?
누구꺼 도용한거임?ㅋ

ㅎㅎㅎ등록해서 카톡함보시죠
저라는걸 바로 아실수 있을겁니다.

저도 그쪽 번호 저장해서 사진좀 볼라했더니 ㅎㅎ 철저하게 없더라고요?
아주 빈틈 없으십니다.ㅎㅎ

순진하시네요ㅋㅋ 번호를 믿다니....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악맣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 현실남매수준

미미별님이 제 친누나면 전 집나갔습니다. ㅎㅎ

원래 현실남매가 그런겁니다
집이 지옥이니까요 ㅋㅋㅋ

ㅎㅎㅎ달갈형은 잘생겼으면서 왜 저를 공격하십니까.
원래 미남은 미남 공격안하는 겁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방어하시라고요 ㅋㅋㅋ
이런.. 공격해야겠네요..

현피 구경가겠습니다
미파 Vs 미미별 + 뉴발 테크 매치 기대가 됨 ㅋㅋㅋ

두분의 뚜껑 제가 따겠습니다.
"뽕"하고

만나서 짬뽕이라도...;

도리안님 이 어찌...스골형같은 드립을 하십니까 흑,
정말 뉴비존형 같으십니다.!

그렇게 만나고 닮아가는 게 인생이죠.
미파형도 이미 진행 중일지도...

도리안형님 ㅎㅎㅎ 그분들에게 흑화되지 마십쇼.ㅎㅎㅎ
어쩌면 이건 모두 죽음의신의 가호가 아닐지요..ㅎㅎ

짬뽕 세 그릇 30스달 협찬 해주십시오ㅋㅋ

정말 추하십니다.ㅎㅎㅎ

다 줄려고 했는데 싫으면 말아 ㅋ

형 다먹고 살쪄라 ㅎ

스달이 업떠여... ㅠㅠ

어차피 아무것도 없던 스팀잇이었어요ㅋㅋㅋ 스달 없이도 잘 할수있어요ㅠㅠ

흑 도리안형 ㅠㅠ..

뽕따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짬뽕이 있어서 안도 했습니다
초면이지만 감사드립니다^^;;

별 말씀을... ^^;
자주 뵈어요.

명성도 같고 인연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ㄹㅎ

kr-hello 는 저격형 가즈아 였던 것. ㅋㅋㅋㅋㅋ

빛과어둠 두개가 같이 있어야 세상이 아름답듯이 이곳 헬로우태그도 어둠이 있어야 완벽해집니다.
그러니 그 어둠 제가 하겠습니다.

빛은 어디에.....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따~~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화 합성 무엇

여기로 가면 완성본도 있음ㅎ

e̡̠̯̬͔̞͈͌̄̋x̲ͫ̇̇̌i̾̈́͛̈ͪ͢s̺͔̯̖t̖͔ͥ͊̂̆͟ͅeͨ̌͊͊ͧ̃̋n̨̳͈̥͆͆̈́ͣc̟̳̳̺̋̍̒ͨ͠e͒̕ V̗̭̮̯͕̺̋͊̊̍̆̏͊͒̕͢ͅo̰̣̗̳̘͖͇͆̊̚̚͝ị̹͇͈̭̯̎̇͐̑͊̎́̊̀͝d̯͇͔͕̼̖̠̅̓̓͛́̌̀͒̕

e̡̠̯̬͔̞͈͌̄̋x̲ͫ̇̇̌i̾̈́͛̈ͪ͢s̺͔̯̖t̖͔ͥ͊̂̆͟ͅeͨ̌͊͊ͧ̃̋n̨̳͈̥͆͆̈́ͣc̟̳̳̺̋̍̒ͨ͠e͒̕ V̗̭̮̯͕̺̋͊̊̍̆̏͊͒̕͢ͅo̰̣̗̳̘͖͇͆̊̚̚͝ị̹͇͈̭̯̎̇͐̑͊̎́̊̀͝d̯͇͔͕̼̖̠̅̓̓͛́̌̀͒̕

나도 택배 받고 싶다
현피바라기
123.jpeg

나도 모르게 풀봇함...이런...

누구나 실수는 하는법이지요.
다음에 다운 봇 하시면 만회하실수 있어요 ^^;;

역시 미미별님은 천사^_^

도담님 감사해요. 사람 보시는 눈이 정확하세요^^

ㅋㅋㅋㅋㅋㅋ

Kr-hell 과 차이는 o 밖에 없네

헬인가 헬로우인가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71082.84
ETH 3864.32
USDT 1.00
SBD 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