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c436e6d0746191d0daf94afb1194f5a.jpg

베스트 댓글에 선정되셨습니다.

맘에든다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파형 인성 잘알 ㅎㅎㅎㅎㅎ

제 패러디는 언제나오나요 기대가 전혀 안됩니다

해드릴께요. 절망의 클레이아트님

Screenshot_20180813-140251.jpg
갖고 싶으신 분 드립니다!! ㅎ

토성,화성을 파괴시킨 여자다. 꺄아아아아아!

형은 꼭 지옥으로 데려가야 겠다. ㅋㅋ

에베베베베베베베베벱 ㅎㅎㅎ

@mimistar 님 미파만 딱 골라서 파괴시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끄덕끄덕.

뉴발형에게 죽음을

뉴위즈형아는 왜 뉴발이야?

@newiz
사실 나도 잘몰라 ㅎㅎ;;
어쩌다보니 그렇게 불렀어
본인이 대답바랍니다. 뉴발님

아...내가 생각하던 게 아니구나ㅎㅎ
다행이다ㅎㅎㅎ

뭔 생각을 했길랭ㅎㅎ?

응 아니야...ㅎㅎㅎㅎㅎ;;;;
미파형이 생각하는 거 그거 아니야!!

아...제발...겨우 마무리되고 있었는데..

뭐지 궁금ㅋㅋㅋ

맨발.. 거지팸을 잊었군

ㅎㅎㅎㅎ 거지팸 멤버에서 내가 '맨발' 역할 당첨됐거든 ㅎㅎㅎㅎ
그래서 뉴위즈 + 맨발 = 뉴발 ㅋㅋㅋ 언젠가부터 거지팸 사이에서 그렇게 불려지고 있어 디엘형ㅠㅠ ㅎㅎㅎ

빨리 왔어야지!!
ㅠㅠ
왜 이제 온 거야 뉴발형..
ㅎㅎㅎㅎㅎ

프로 지옥러는 다운보팅이 약입니다. 동참하세요 ㅋ

세계를 멸할여자다. 꺄아아아아

우리 미미찡...ㅠ

잊어 ㅎㅎㅎ

ㅋㅋㅋㅋ 그림이 이토준지같은데... 전형적인 어뷰징패러디인가요?!

지옥패러디에요 ㅎㅎ

막 갖다 썼으니 이토 준지의 저주를 받겠군

아이쿠~ 방구님. 여기서 뵈어요~ ㅋㅋㅋ

라이쓰 ㅎㅎㅎㅎ

잘 보고갑니다....

ㅎㅎㅎㅎ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기가막히가 갖다붙여놨군 ㅋㅋㅋㅋ

그래야 지옥답자낭 ㅎㅎ

내가 지원했다니.... 제길

세상에...한편이셨네요 ㅋ

엌 ㅋㅋㅋㅋㅋ 지원당했다라는게 맞는 표현 ㅠㅠ..

적극적인 지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