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두분의 뚜껑 제가 따겠습니다.
"뽕"하고

만나서 짬뽕이라도...;

도리안님 이 어찌...스골형같은 드립을 하십니까 흑,
정말 뉴비존형 같으십니다.!

그렇게 만나고 닮아가는 게 인생이죠.
미파형도 이미 진행 중일지도...

도리안형님 ㅎㅎㅎ 그분들에게 흑화되지 마십쇼.ㅎㅎㅎ
어쩌면 이건 모두 죽음의신의 가호가 아닐지요..ㅎㅎ

짬뽕 세 그릇 30스달 협찬 해주십시오ㅋㅋ

정말 추하십니다.ㅎㅎㅎ

다 줄려고 했는데 싫으면 말아 ㅋ

형 다먹고 살쪄라 ㅎ

스달이 업떠여... ㅠㅠ

어차피 아무것도 없던 스팀잇이었어요ㅋㅋㅋ 스달 없이도 잘 할수있어요ㅠㅠ

흑 도리안형 ㅠㅠ..

뽕따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짬뽕이 있어서 안도 했습니다
초면이지만 감사드립니다^^;;

별 말씀을... ^^;
자주 뵈어요.

명성도 같고 인연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ㄹ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